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 닭갈비 맛집 초등학생도 같이 먹을수 있는 맵기단계 춘천 참 닭갈비막국수

by 지후papa 2023.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충주 연수동에 초등학생도 먹을만한 맵기 순한맛 닭갈비 집을 소개합니다.
한번 가보고 아들이 잘먹어서 가끔 가는 충주 연수동 닭갈비집이에요.
 

위치

 
연수동 GS프레시 슈퍼마켓, 연수휴먼시아7단지 근처 도로가에 있는 식당입니다. 
주차장은 작아서 길가에 주차했어요.
 

 
이쪽 동네는 그래도 한적해서 길가에 충분히 주차는 가능합니다.
 

 
오늘따라 손님이 별로 없어서 조용하고 좋았던거 같아요.
테이블수는 많이 있어요.
 

메뉴판

 
여기에 오는 이유는 중에 하나가 닭갈비 맵기 단계가 있어서 옵니다. 
순한맛은 정말 초등학생도 먹을만한 맵기구요.
중간맛이 신라면맛 정도 된다고 하네요. 매콤한맛은 그래도 최고단계니깐 맵겠죠?ㅎㅎ
 

 

주문내역
닭갉비 3인분, 치즈사리추가

 
닭갈비 맛은 괜찮습니다. 
다만, 이번에 아쉬운 건 치즈추가인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 적었던거 같았어요.
사실 다른곳에서도 치즈닭갈비 먹어봤지만 치즈의 양이 많이 차이나는거 같았다. 
이부분이 젤 아쉬웠어요.
 

 
닭갈비는 대부분 직원들이 익혀주죠~~
여기도 사장님이 직접 조리해주시면서 아들에게 말도 걸어주고 
 

 
저희 가족은 양이 좀 적은편이라 이정도 먹으면 밥은 비벼먹지 못하는거 같아요.ㅎㅎ
가끔 가게 사장님들이 밥은 이제 볶아야한다고들 하시는데;; 저희는 여기까지...
어느 정도 먹고 사장님이 오셔서 치즈를 투하!!
 

 
아들 혼자서 먹어도 모자를 양의 치즈라서 진짜 아들한테 양보했어요..

 

 
치즈 다 먹을려고 닭갈비판 박박 긁어서 먹었어요.ㅋㅋ
 

개인적인 후기

사장님 친절하시고, 음식맛도 괜찮은거 같다. 그런데 치즈사리양이 적은거 같다.
초등학생과 닭갈비를 먹고자 할때 이용 할 만하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침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