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두부요리 맛있게 잘하는 '황톳골두부마을' 두부버섯전골, 생두부

지후papa 2024. 7. 27. 13:26
반응형

두부요리를 좋아해서 강릉에 가면 초당순두부마을에 가서 두부요리는 무조건 먹지요~~ㅎㅎ

근처에 두부버섯전골 맛있게 잘하는 황톳골두부마을을 다녀왔어요.

 

황톳골두부마을 위치


 

황톳골두부마을

 

황톳골두부마을은 음성소방서, 음성읍행정복지센터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금왕 가는 길 초입~~

주차는 가게앞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 10:30 ~ 20:00 (매일)

 

황톳골두부마을 I. F. (인테리어, 음식)


 

신발 벗고 들어가는 식당이에요.

나무와 흙으로 만든 건물이에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가운데 홀이 있고, 

방처럼 되어 있는 공간도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방 쪽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인테리어가 엄청 옛스럽다고 해야 하나?ㅎㅎ

시골집 분위기가 납니다.

 

 

 

황톳골두부마을 메뉴

 

전체적으로 가격은 착합니다.

1인분에 8~9천 원 정도 됩니다.

 

두부버섯전골 大(4인)과 생두부를 주문했어요.

 

 

가운데 전골이 올라와서 양쪽으로 반찬을 나눠주셨어요.

반찬 중에 볶음김치가 너무 맛있어요.

 

 

반찬이 전체적으로 간이 조금 있는데,

밥하고 같이 먹으면 딱 좋습니다.

 

 

 

두부버섯전골이 한상 가득!!

두부가 한가득~

 

 

국물이 엄청 시원하더군요~~~

일단 두부 쟁탈전을 할 필요가 없어요~~ㅋㅋ 너무 많아~!

 

생두부

 

생두부는 그냥 먹으면 고소하고 담백하더군요.

간이 필요하시면 간장에 찍어서 ~~

 

 

차돌박이 고기도 들어잇고, 각종 버섯과 야채가 많이 들어있는 건강한 두부버섯전골이었어요.

매번 그냥 지나가는 길에 저길 언제 가보나 했는데,ㅋㅋ

 

 

Review


음성읍 두부요리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너무 착해서 앞으로 자주 이용할 듯하네요.

 

 

 

 

음성 맹동맛집 맹동충북혁신도시 고깃집 '육하원칙' 맛있어요.

음성군에서 가장 상권이 크게 만들어진 맹동면에서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어요.육하원칙이라는 고깃집을 다녀왔는데, 정말 괜찮네요~!!일단 고기를 구워주고 잘라주고 먹기만 하는 곳입니다.ㅎ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놀부는 역시 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충북음성점

점심시간에 메뉴 고르기가 참 힘드시죠?매일 같은 식당을 갈 수는 없고~~ 직장인들의 가장 큰 고민이죠!! 음성읍 부대찌개 체인점인 놀부부대찌개를 다녀왔어요.!!다양한 음식이 있더군요~~ 놀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군청 근처 중국집 맛있는 '김쓰부' 잡채밥리뷰 차이니즈레스토랑

음성에 있는 중국집 중 하나이 김쓰부!!잡채밥 맛있다고 해서 먹으러 왔습니다. 김쓰부 위치  김쓰부는 음성군청에서 음성등기소 가는 방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도로가에 있어서 찾기 쉽습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올법한 콩국수맛집 '음성다방'

콩국수의 계절 여름이에요.저번에 음성 맛디아식당에서 콩국수 먹어보고 다른 곳을 또 찾아보다가,현지인 추천으로 가보게 된 음성다방 맛집!!ㅎㅎ 다방에서 커피보다 콩국수먹으러 가는 사람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몸보신하기 좋은 '장호가든' 장호탕 리뷰

며칠 비가 끓임 없이 오다가 다시 무더위가 시작된 거 같네요.더구나 오늘은 중복이네요!!삼계탕은 저녁에 집에가서 먹기로 하고 오늘은 장호가든의 장호탕을 먹으러 갔어요. 장호탕은 장호가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