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음성읍 중화요리 전문점 '210 대반점' 리뷰

지후papa 2024. 7. 17. 08:30
반응형

비 오는 날에 짬뽕이 생각난다는 지인이랑 같이 간 음성읍 210대반점

그러고 보면 음성에 중국집이 엄청 많은 거 같네요.

가도 가도 또 갈 곳이 있다니~~~ㅋㅋ

 

210대반점 위치


 

210대반점

 

210대반점은 음성읍 음성군 새마을회관 뒤쪽으로 위치해 있어요.

이쪽 부분이 요즘 음성의 핫플레이스~~~ 사람들이 제일 많은 곳이에요.

영업시간 : 10:30 ~ 20:30
정기휴일 : 수요일

 

 

210대반점 I. F. (인테리어, 음식)


210 대반점 인테리어

 

비 오는 날 점심시간~

사람들이 많이들 오셨네요~!!

 

210대반점 차림표

 

대부분 음식가격이 다른 중국집들과 비슷합니다.

크게 비싸지 않아요~~

그리고 추가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단무지만 3번 정리 리필했네요.....ㅎㅎ

 

 

 

미리 주문해놓은 짬뽕과 군만두~

 

 

짬뽕에는 해산물과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저는 원래 면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면을 반정도 먹고 반은 덜어놨지요.

그런데 셀프바에 밥솥이 있더군요.

 

그냥 무료로 퍼서 먹으면 되더군요~~~

그래서 짬뽕도 먹고 짬뽕밥도 먹게 되었네요~~~

 

군만두 겉바속촉!!

3개는 집어 먹은 거 같은데~~~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음성맛집 음성중국집 정통 중식웍으로 볶아낸 격이 다른 불 맛 즉석짬뽕전문점 '짬뽕관' 리뷰

요즘 들어서 중국음식점을 자주 방문하는 거 같네요. 오늘은 음성에 짬뽕관이라는 중국음식 프랜차이즈점을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금방금방 매진되는 곳이더군요. 짬뽕관(음성군청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소이면 중국음식잘하는 집 '오성' 리뷰

음성 소이면에 줄 서서 먹는다는 중국집을 다녀왔어요. 도착하기 20분전에 미리 예약주문을 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오성 위치 오성은 음성군 소이면행정복지센터 근처에 있는 중국요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중국집 '팔선' 짬뽕이 맛있는 집 리뷰

날씨가 추워서 따듯한 국물 있는 음식!! 짬뽕을 먹으러 팔선이라는 중국음식점을 다녀왔어요. 주차하기 편하고 실내도 넓어서 점심시간에 식사하기 좋았어요. 팔선 위치 중화요리 전문점 팔선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중화요리 깐짜장이 맛있는 중국집 '장호각' 리뷰

국민음식 자장면을 먹으러 음성읍에 장호각이라는 중국집을 다녀왔어요. 일반 짜장과 간짜장면의 가격차이가 1,000원 밖에 차이가 안 나서 간짜장면으로 먹어봤는데 너무 괜찮아서 소개합니다.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