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놀부는 역시 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충북음성점

지후papa 2024. 7. 10. 13:18
반응형

점심시간에 메뉴 고르기가 참 힘드시죠?

매일 같은 식당을 갈 수는 없고~~ 직장인들의 가장 큰 고민이죠!!

 

음성읍 부대찌개 체인점인 놀부부대찌개를 다녀왔어요.!!

다양한 음식이 있더군요~~

 

놀부부대찌개 위치


 

음성맛집
음성부대찌개
음성놀부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음성부대찌개맛집
놀부부대찌개 충북음성점

 

놀부부대찌개는 음성하나로마트 옆에 지평 1차 아파트 후문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전용주차장은 없어서 길가에 주차를 하던지, 마트주차장을 이용하시던지 해야 합니다.ㅎㅎ

 

 

 

놀부부대찌개 I. F. (인테리어, 음식)


음성맛집
음성부대찌개
음성놀부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음성부대찌개맛집
음성맛집
음성부대찌개
음성놀부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음성부대찌개맛집
놀부부대찌개 인테리어

 

홀에는 좌식테이블과 입식테이블 모두 있어서 취향에 맞는 곳에 앉아서 드시면 됩니다.

프랜차이즈라서 그런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좋아요.

 

음성맛집
음성부대찌개
음성놀부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음성부대찌개맛집
음성맛집
음성부대찌개
음성놀부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음성부대찌개맛집
메뉴

 

부대찌개는 1인분 9천 원부터 메뉴가 있어요.

부대찌개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0^

저희는 놀부부대찌개 4인을 주문했어요.

 

음성맛집
음성부대찌개
음성놀부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음성부대찌개맛집

 

양쪽으로 기본반찬이 나오고 앞접시와 함께 밥이 나오네요!!

 

음성맛집
음성부대찌개
음성놀부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음성부대찌개맛집

 

엄청 큰 부대찌개 전용 냄비에 햄과 각종 야채들이 나오고~

바로 육수를 부어줍니다.

 

 

음성맛집 음성부대찌개 음성놀부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음성부대찌개맛집음성맛집 음성부대찌개 음성놀부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음성부대찌개맛집

 

가스레인지불을 켜고~~~ 뚜껑을 덮고 5분 정도 기다렸어요~~

 

음성맛집
음성부대찌개
음성놀부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음성부대찌개맛집

 

음성맛집
음성부대찌개
음성놀부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음성부대찌개맛집

 

음성맛집
음성부대찌개
음성놀부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음성부대찌개맛집

 

부대찌개양은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사리들만으로도 충분했어요~~!!

너무 맵지도 않고 적당해서 아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을 거 같았어요.

 

 

Review


가게 홀도 깨끗하고, 음식맛도 괜찮네요~!!

질리지 않는 맛이라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들러서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네요~~~

음성읍 놀부부대찌개 추천합니다 ^0^

 

 

 

 

음성 생극맛집 곱창전골도 엄청 맛있는 '신사부대찌개 곱창전골' 리뷰

지난번에 부대찌개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꼭 곱창전골도 먹어보기로 했었어요.드디어 곱창전골을 먹으러 오게 되었네요. 신사부대찌개&곱창전골 위치 생극면행정복지센터(생극면사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부대찌개전문점 '연우식당' 리뷰 구수한 국물맛이 일품

오랜만에 음성에서 맛있는 부대찌개를 먹어서 리뷰합니다. '연우식당'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부대찌개 전문점이네요. 연우식당 위치 음성하나로마트 맞은편쪽에 원조장수촌이라는 식당 옆에 있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읍 경양식집 '샛별레스토랑' 리뷰 찹돈가스 맛있네요

점심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직원 중 한 명이 돈가스를 먹고 싶다고 해서 샛별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샛별레스토랑 위치 샛별레스토랑은 음성공용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주

1224blog.tistory.com

 

 

음성 만두, 찐빵전문점 만두가 맛있어서 만둣국도 맛있는 음성읍 '덕산만두'

늘 기계만두만 먹다가 갑자기 손만두가 먹고 싶어서 음성 현지인 지인에게 물어봐서 알게 된 덕산만두집매콤하고 너무 맛있어서 소개합니다. 덕산만두 위치  음성 덕산만두는 음성농협하나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