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닭백숙 가격이 너무 착한 '오리본가' 포장리뷰

지후papa 2024. 6. 27. 08:30
반응형

 

 

시장에서 닭 한 마리 구매해서 집에서 백숙 만들기 정말 힘들죠~~

정말 착한가격으로 닭백숙 판매하는 충주오리본가를 소개합니다.

 

오리본가 위치


 

충주오리본가

 

충주오리본가는 충주 갱고개 해운주유소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 앞에 주차 5~6대 가능하고 건물 뒤쪽 길가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 10:00 ~ 22:00 (매일)

 

 

오리본가 I. F. (인테리어, 음식)


먼저 저는 포장을 할 거라서 전화로 주문을 했어요.

☎ 043-847-5989

가게 상황에 따라 보통 다르지만 20~30분 정도 후에 찾으러 가면 됩니다.

 

오리본가 인테리어

 

가게 안은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오른쪽에 룸도 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가족 끼라 룸에서 식사하실 수도 있어요.

 

 

도착했을 때 이미 포장까지 완료가 되어 있었어요.

 

 

메모지에 포장확인을 위한 휴대폰 뒷번호가 적혀있었어요.ㅎㅎ

 

 

오리본가 닭백숙

 

오리본가 닭백숙은 닭을 푹 삶아서 너무 부드러운 식감을 줍니다.

소화가 잘 안 되시는 분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반찬

 

반찬은 깍두기와 김치가 나옵니다.

 

누릉지 죽

 

닭백숙하면 죽이죠~~~ㅎㅎ

중간중간에 뼈가 있으니 잘 발라내서 드셔야 하지만,

안에 들어있는 누룽지는 너무 맛있죠~

 

 

Review


충주 오리본가는 예전부터 닭백숙 가격이 저렴했어요.

오히려 요즘 치킨 한 마리 세트로 사 먹는 가격밖에 안 되는 거 같네요.

집에서 해 먹기는 좀 부담스러운 닭백숙, 오리본가에서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충주 장수촌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 닭백숙 오리백숙 맛집 후기

장수촌은 닭, 오리 백숙을 파는 식당이라는것을 누구나 알것입니다. 어른들 모시고 자주 가는 식당 중에 한곳이죠. 당연히 어린아이들도~ 닭하고 오리를 푹~~ 살이 흐물흐물 해질때까지 끓여서

1224blog.tistory.com

 

 

충주 중앙탑 맛집 발견 막국수와 치킨 중앙탑을 대표하고 있는 음식으로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언젠가부터 충주 중앙탑하면 막국수가 유명해졌

1224blog.tistory.com

 

 

대소맛집 닭백숙, 오리백숙 전문점 '전원식당' 대소면 부윤리 성본산업단지 근처 건강한 맛집

음성 금왕읍에서 지인과 점심을 같이 먹기로 했어요. 지인이 오리백숙 먹으러 가자고 해서 전원식당이라는 곳으로 가게 되었어요. 상호 들으면 괜히 전원일기가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요?ㅋㅋ

1224blog.tistory.com

 

 

진천 광혜원맛집 광혜원 삼계탕 반계탕 맛집 능이반계탕 광혜원 백숙 맛집 리뷰 녹두반계탕과

곧 있음 몸보신하는 날이 다가옵니다. 7월 11일 초복 7월 21일 중복 8월 10일 말복 복날엔 다들 삼계탕, 백숙 많이들 드시죠? 삼계탕은 먹고 싶은데 혼자 가서 먹을 수는 없고 혼자서도 먹기 딱 좋은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