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술집 레스토랑 또는 카페같은 술집 '몰틀리' MALTERY 리뷰

지후papa 2024. 6. 20. 08:30
반응형

일요일에 음성에서 저녁을 먹고 2차로 맥주 한잔하려고 몰틀리라는 술집을 가게 되었어요.

현지인 추천으로 가게 되었는데, 몰틀리 외관을 봤을 때는 카페나 레스토랑 같더군요.

 

몰틀리 위치


 

음성 몰틀리

 

음성 태영아파트와 삼보아파트 사이 주상복합아파트 아우룸아파트 상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근처에서 가장 신축건물이라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영업시간 : 18:00 ~ 24:00 (매일)
평일과 주말에 영업시간이 조금 다른 거 같습니다. 

 

 

몰틀리 I. F. (인테리어, 음식)


 

주방이 세련된 화이트톤으로 깔끔 예뻤어요.

 

 

가게가 긴 직사각형으로 생겨서 테이블을 한쪽 벽면으로 배치를 했어요.

은근히 깔끔하네요.

그리고 쭉~ 안쪽으로 들어오면 2인석과 스크릿 한 공간이 있어요.

 

 

 

메뉴

 

술은 맥주, 소주, 하이볼 등 다양하게 판매합니다.

 

 

테이블에서 키오스크로 술과 안주를 주문하면 됩니다.

여기요~~~ 할 필요가 없어요....ㅎㅎ

 

술은 맥주와 소주, 안주는 오징어와 소보로 딥다 쉬 피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안주 둘 다 맛있었어요.

기본 안주로 떡볶이과자와 프레즐 등이 나옵니다.

 

오늘은 날씨가 더웠는데, 시원한 맥주 한잔으로 깔끔하게 해결한듯합니다.

 

 

Review


몰틀리는 음성에서 보기 드문 술집인 거 같아요.

약간 레스토랑에서 파는 요리를 술과 함께 파는 흔하지 않은 술집!!

부산에서 시작한 다이닝펍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자주 올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음성 양꼬치 전문점 'GD양꼬치' 지디양꼬치 리뷰

업무를 마치고 직원들과 친목도모를 위해 저녁 먹으면서 한잔하기 좋은 곳을 찾아보았어요~ㅎㅎ음성 핫플레이스 신천리 GD양꼬치를 다녀왔어요.  GD양꼬치 위치  음성보건소 맞은편 골목에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오늘은 두루치기 전문점 '우레정'

우레정은 두루치기 전문점으로 음성에서 유명한 식당입니다.지난번에 동태찌개를 먹고 리뷰를 남기고 두루치기도 남겨봅니다. ^0^ 우레정 위치  우레정은 음성군청, 음성시장 근처에 위치해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연탄으로 구워먹는 막창, 목살 한번 먹어본 사람은 절대 잊을수 없는 '털보네연탄구이'

옛날 15년 전에 자주 먹던 막창집을 다시 가게 되었네요. 정말 음성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맛이에요. 레트로감성 지대로 느낄 수 있는 털보네 연탄구이집을 소개합니다. 털보네연탄구이 위치 털

1224blog.tistory.com

 

 

음성 핫플레이스 음성술집 '전당포' 안주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전당포 리뷰

저녁식사를 하고 지인들과 음성의 핫플레이스 음성신천휴머시아아파트 근처 상가로 갔습니다. 이쪽 동네는 사람들이 많쿤요~ㅎㅎ 오늘 지인 중 가장 젊은 친구가 가자고 하는 곳으로 가보았습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