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대영베이스cc, 대영힐스cc 근처 해장국맛집 '양평해장국' 고추장불고기, 양선지해장국

지후papa 2024. 6. 6. 21:13
반응형

대영베이스, 대영힐스 cc  근처에는 여러 식당이 있습니다.

그중 해장국 맛집을 소개합니다.

빠르고 신속하게 먹고 갈 수 있는 식당이에요~~ㅎㅎ

 

양평해장국 위치


 

양평해장국 대영CC점

 

양평해장국은 충주 IC에서 나와서 대영베이스, 대영힐스 골프장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어요.

식사하고 골프장까지 3분이면 도착합니다.ㅎㅎ

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장 공간이 있어요.

영업시간 : 00:05 ~ 21:30 (매일)

 

 

양평해장국 I. F. (인테리어, 음식)


신발을 지키고 있는 녀석

 

오랜만에 양평해장국에 왔어요.

신발 벗고 들어갈려는데 누렁이녀석이 신발을 지키고 있네요~ㅎㅎ

듬직해요~~

입구 바닥타일을 보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왔었는지 짐작할 수 있겠네요.

 

양평해장국 인테리어

 

깔끔하게 정리 정돈 잘되어 있는 식당이에요.

담금주도 있고, ㅎㅎ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눈 돌아가겠어요~~~

 

티업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해장국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분에 12,000원~

고추장불고기는 2인분이상 주문가능합니다. 가격은 1인분에 17,000원

 

 

 

해장국 반찬으로 국룰인 깍두기와 김치, 그리고 잘게 썰은 매운 고추~!

 

양평해장국

 

해장국은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요.

콩나물과 선지 등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면 매운 고추를 넣어서 드시면 정말 얼큰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 나오는 시간은 10분남짓~

빠르고 신속하게 먹고 라운딩 하러 갈 수 있답니다~~~

 

 

 

 

충주 한우 곰탕 맛집 대영베이스cc 대영힐스cc 골프장 근처 맛집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수제돈가스전문 주덕맛집 '신동화식당' 리뷰

충주시 주덕읍에 특이하고 맛있는 수제돈가스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新동화식당이라는 돈가스가게인데 상호가 매우 친근감 들어요~ㅎㅎ 주덕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가깝고 골목에 식당들이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대영베이스 대영힐스 근처 맛집 성마루국밥 든든한 식사

야간 라운딩 약속이 있어서 미리 지인들과 저녁식사 먹고 가기로 했어요. 매번 한 곳만 가니깐 좀 질리기도 해서 다른 곳으로 성마루국밥이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제육볶음과 우렁쌈밥이 엄청

1224blog.tistory.com

 

 

충주 대영베이스cc 야간라운딩 후기 2023년 5월

너무 오랜만에 대영베이스 야간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 오전부터 비가 온다고해서 걱정을 좀 했지만, 운동 열심히하라고 날씨가 점점 좋아졌네요.ㅎㅎ 야간 라운딩이라서 근처 식당에서 이른

1224blog.tistory.com

 

 

충주 대영베이스cc 2부라운딩 후기 (대영베이스컨트리클럽) 2024.04

오랜만에 라운딩을 다녀왔어요.항상 코스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기분좋게 라운딩을 했던 대영베이스CC  대영베이스CC 위치  대영베이스cc는 충주IC에서 빠져나오면 5~10분 정도걸리는 위치 있습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