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골프

충주골프장 대영베이스CC 3부 야간라운딩 리뷰 2024. 05 골프장 컨디션

지후papa 2024. 5. 10. 08:30
반응형

이제 2부 라운딩보다 3부 라운딩을 선호하는 계절이 다가오네요.

5월인데도 한낮에 27도이상 되는 날이 있죠?

점점 더워지고 살도 많이 타고해서 야간라운딩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죠?

그리고 그린피도 훨씬 저렴하고~~~~ 캐디도 신입캐디를 이용하면 많이 저렴하죠~~~!!

 

친척형들과 야간라운딩을 하게되었어요.

18시 09분 티여서 저녁을 일찍 먹어야 했어요.

든든하게 먹어야 해서 성마루국밥집으로 갔습니다.

 

 

 

충주맛집 대영베이스 대영힐스 근처 맛집 성마루국밥 든든한 식사

야간 라운딩 약속이 있어서 미리 지인들과 저녁식사 먹고 가기로 했어요. 매번 한 곳만 가니깐 좀 질리기도 해서 다른 곳으로 성마루국밥이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제육볶음과 우렁쌈밥이 엄청

1224blog.tistory.com

성마루국밥 제육우렁쌈밥

 

전 국민이 가장 좋아하는 제육볶음과 된장찌개를 먹고 3부 라운딩을 체크인하러 왔어요..

 

대영베이스CC 클럽하우스

 

셀프체크인과 그린피+카트피를 선결제를 진행했어요.

예전에는 사람이 하던 일을 키오스크가 이제 대체하네요~~!!

 

 

 

오늘따라 날씨가 너무 좋네요.

낮에는 좀 많이 더웠을 듯~~

오후 5 시대인데, 밖에 서있으면 땀나고 덥더라고요. 그래서 클럽하우스 안에서 대기하다가 나갔어요.

 

대영베이스CC

 

하루가 다르게 잔디가 더 초록초록해지네요.

 

 

 

그린에 잔디도 많이 올라온 거 같습니다.

 

 

친척형님은 점점 더 젊어지는 거 같네요..... 부럽...

 

IN 코스 첫번째 홀

 

오늘도 사람이 많군요.

기다리는 시간이 좀 있었어요!!!!!

 

 

열심히 뛰어다니는 새싹캐디님~~!!

 

 

그린은 스크린 약간 빠름과 매우 빠름 사이라고 하네요~~!

 

 

 

 

전반전이 끝나가는 무렵 점점 어둠이 찾아옵니다.

그런데 라이트가 밝아서 공 찾기는 수월하더군요.

 

 

클럽하우스에서 15분 정도 기다렸어요.

근데, 티존에 갔는데,, 아직도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후반 첫 홀이라서 그런가? 조금 밀렸어요.

 

 

 

Review


저번달 4월 2부 라운딩 때보다 잔디 상태가 많이 좋아졌어요.

그린에 모래도 잔디로 많이 들어간 모습이었습니다.

3부 라운딩은 역시 시원하고 너무 좋네요!!

 

 

 

 

충주 대영베이스cc 야간라운딩 후기 2023년 5월

너무 오랜만에 대영베이스 야간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 오전부터 비가 온다고해서 걱정을 좀 했지만, 운동 열심히하라고 날씨가 점점 좋아졌네요.ㅎㅎ 야간 라운딩이라서 근처 식당에서 이른

1224blog.tistory.com

 

 

충주 대영힐스cc 야간라운딩 후기 더울땐 야간골프를 (2023년 6월)

진짜 여름이 찾아왔다. 낮에 체감온도 30도 이상. 여름에는 1부라운딩, 3부라운딩을 선호하죠? 한 낮에는 30도 이상되는 더위와 싸워야하니까요!! 대영힐스cc 야간라운딩 리뷰 남겨보아요. 대영베

1224blog.tistory.com

 

 

충주 대영베이스cc 2부라운딩 후기 (대영베이스컨트리클럽) 2024.04

오랜만에 라운딩을 다녀왔어요.항상 코스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기분좋게 라운딩을 했던 대영베이스CC  대영베이스CC 위치  대영베이스cc는 충주IC에서 빠져나오면 5~10분 정도걸리는 위치 있습

1224blog.tistory.com

 

 

충주 한우 곰탕 맛집 대영베이스cc 대영힐스cc 골프장 근처 맛집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우렁제육쌈밥 '성마루국밥' 대영베이스cc, 대영힐스cc 근처 맛집 재방문 리뷰

오랜만에 다시 찾은 성마루국밥집이네요. 점심시간에 오는 건 정말~ 오랜만, 라운딩이 있어서 온건 아니고 지나가면서 점심때가 되어서 들렀는데 사람들 많네요~~ 사람들 입맛은 전부 비슷한 거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수제돈가스전문 주덕맛집 '신동화식당' 리뷰

충주시 주덕읍에 특이하고 맛있는 수제돈가스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新동화식당이라는 돈가스가게인데 상호가 매우 친근감 들어요~ㅎㅎ 주덕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가깝고 골목에 식당들이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