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청주, 대천, 단양, 제천

보령카페 대천해수욕장 근처 유기농 밀 100% '빵을쇼핑하다 빵명장' BAKERY & CAFE

by 지후papa 2024. 8. 25.
반응형

대천해수욕장 근처에는 카페들이 많이 있더군요.

식사를 하고 나와서 바로 근처에 있는 카페로 갔는데 빵 종류가 정말 많은 카페였어요.

 

빵을 쇼핑하다 빵명장 위치, 영업시간


 

빵을쇼핑하다 빵명장

 

보령 대천해수욕장 근처 머드광장 쪽에 위차 한 빵을 쇼핑하다 빵명장!!

건물 뒤편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 08:00 ~ 21:00 (매일)

 

 

빵을쇼핑하다 빵명장 I. B. B. (인테리어, 빵, 음료)


 

밖에서 보는거랑 정말 다름!!

실내 인테리어 정말 예쁘게 잘해놨어요.

 

먼저 들어가서 자리부터 잡으세요.

자리경쟁이 치열하네요.

그러고 나서 음료와 빵을 주문해도 됩니다.ㅎㅎ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는 게 힘들어요~~ㅋㅋ

커피는 자동머신에서 에스프레소 뽑아서 나옵니다.

그래서 아메리카노는 좀 빠르게 받아갈 수 있어요!!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머랭쿠키~~~

 

 

 

 

 

 

 

 

 

 

빵 몇 개 고르니깐 밥값만큼 나오네요~~!!ㅎㅎㅎ

더 나온 듯~~ㅋㅋ

 

 

아이들은 아이스크림 젤라또아~?

4 가지맛이 있었는데, 거의 다 품절로 딸기맛만....

케이크, 빵 맛은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엄청 못생긴 빵이 있는데, 요 녀석이 물건이에요~~ 계속 손이 가서 한 개더~~~ㅋㅋ

 

 

 

 

빵명장 건물 뒤편에 인조잔디를 깔아놨는데, 

엄청 더운 여름에는~~~ 피하시고~~~ 봄가을에는 밖에 나와서 경치 보면서 먹기 좋을듯해요~~~

 

 

 

보령맛집 대천해수욕장맛집 생선구이,매운탕, 조림 다 맛있는 '민형1976식당' 대천한화리조트 근

민형1976식당~ 상호가 조금 특이해서 들어가긴 했는데,보령시 대천해수욕장 근처 생선요리맛집을 다녀왔어요.ㅋㅋ 민형1976식당 위치  대천해수욕장에서 5분, 한화리조트에서 5분 거리에 위치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