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 금왕맛집 낙지전문점 '낙지이야기' 리뷰

by 지후papa 2024. 7. 22.
반응형

음성에 자주 가던 낙지전문점 예가낙지가 실내공사로 잠시 문을 닫아서

금왕에 있는 낙지이야기를 다녀왔습니다.

 

낙지이야기 위치 (Location)


 

낙지이야기 음성점

 

낙지이야기는 금왕농협하나로마트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걸어서 오는 사람들은 별로 없고 전부 차를 가지고 오는 곳이더군요. 

가게 앞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네요.

영업시간 : 10:00 ~ 21:00

 

 

 

낙지이야기 I. F. (인테리어, 음식)


낙지이야기 인테리어

 

낙지이야기는 대형식당이네요.

홀이 매우 넓어요.

방이 따로 있어서 단체회식으로도 가능할꺼 같아요.

 

메뉴

 

낙지 관련 메뉴는 거의 다 있어요.

거기에 한우곱창전골까지?ㅎㅎ

메뉴는 1인1식으로 주문해야 합니다.

 

 

창가 쪽에 앉아서 주문!!

불편한 건 공간이 넓은데 벨이 없더군요.

주문하는데 약간 불편했어요.

 

 

 

낙지덮밥 3인 주문!!

 

 

계란찜이 2개와 콩나물, 샐러드가 나옵니다.

동치미는 한 개만 갖다 줬는데,

실수한 건지 1개 가지고 3명이서 먹으라는 건지...ㅎㅎ

그래서 셀프바에 가서 2개 더 담아왔네요.

 

후식 식혜

 

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 식혜를 한잔씩 하면서 나왔어요~~~ㅎㅎ

 

Review


식당이 넓어서 좋은데, 사람이 많을 때 주문하기가 어려웠네요.

제일 중요한 맛은 제 입맛에는 안 맞는 낙지덮밥이었네요~~.

 

 

 

 

음성맛집 낙지요리전문점 '예가낙지마을' 리뷰

음성에 낙지볶음 맛집으로 유명한 예가낙지마을을 다녀왔어요. 어른들을 위한 매콤한 음식 낙지요리와 어린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는 돈가스와 새우볶음밥을 판매하는 식당이라서 가족끼리 외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쭈꾸미볶음 맛있는 음성읍 식당 '예닮맛집'

음성에서 점심으로 낙지덮밥은 여러 번 먹어봤지만,낙지 친구 쭈꾸미는 먹어본 적이 없었던 거 같아요.음성읍 현대자동차 판매점 근처에 위치한 예닮맛집을 소개합니다. 예닮맛집 위치  예닮

1224blog.tistory.com

 

 

금왕맛집 한식전문점 정말 맛있는 한끼를 하고 싶다면 '나래정'

금왕에서 정말 집맛같이 맛있는 한식집을 소개합니다.나래정은 단골손님만 아는 맛집 나래정 위치  나래정은 금왕 무극시장상가 내에 위치한 작은 식당입니다.구) 금왕버스터미널 자리 뒤쪽

1224blog.tistory.com

 

 

금왕맛집 짬뽕, 짜장면 전문점 '짬뽕생각' 리뷰

이제 음성읍을 벗어나 금왕으로 중국음식점을 찾아옵니다.ㅋㅋ전날 과음을 한 직원들의 속풀이 음식으로 짬뽕을 먹으러 금왕읍으로 왔어요. 짬뽕생각 위치  금왕읍 행정복지센터(구. 금왕읍

1224blog.tistory.com

 

 

금왕맛집 생선구이, 생선조림 전문점 '속풀이마당' 점심특선도 있어요.

금왕에 생선구이와 조림을 잘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음성에서 금왕 왔다 갔다 하면서 여러 번 스쳐 지난 간 곳이네요. 속풀이마당 위치  금왕 벽성아파트 근처에 위치해 있는 속풀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