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금왕맛집 생선구이, 생선조림 전문점 '속풀이마당' 점심특선도 있어요.

by 지후papa 2024. 6. 10.
반응형

금왕에 생선구이와 조림을 잘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음성에서 금왕 왔다 갔다 하면서 여러 번 스쳐 지난 간 곳이네요.

 

속풀이마당 위치


 

생선구이 조림전문점 속풀이마당

 

금왕 벽성아파트 근처에 위치해 있는 속풀이마당!!

기아오토큐 골목으로 음성가는 방향에 있어요. 

누가 봐도 생선구이, 조림 전문점이라는 걸 알 수 있겠어요~~ㅎㅎ

영업시간 : 08:00 ~ 21:00 (월~금), 09:00 ~ 20:00 (토, 일)

 

 

속풀이마당 I. F. (인테리어, 음식)


인테리어

 

20~30평 정도 되는 홀을 가진 중형식당입니다.

좌식과 입식테이블이 있어서 앉고 싶은 곳에서 드시면 되겠네요~~ㅎㅎ

요즘은 입식이 편해서 많이 바뀌는 추세죠?

 

 

메뉴
기본반찬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두부!! 

이거 너무 맛있어서 나오자마자 다 먹고 한 번 더 요청드렸네요~~!!

원래 두부를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2 테이블을 잡아서 구이와 조림을 반반씩 주문했어요.

점심특선으로 주문할걸ㅋㅋㅋ 모르고 그냥 일반조림과 구이로 주문!!ㅎㅎ

 

생선조림

 

숙주나물이 엄청 올라와있더군요.

 

생선구이

 

모둠으로 주문한 생선구이~~~

비주얼은 왜 이렇게 까맣게 탓나... 싶었어요..

그러나 생선속살은 정말 맛있네요~~~

간이 되어 있지 않아서 뭐라도 찍어먹어야 해요~!!

 

구이에 된장찌개도 같이 나오네요~~~

된장찌개 안에도 두부가 한가득 들어있어요~!!

정말 맛있는 된장찌개 오랜만이네요.

 

 

Review


정말 음식맛이 좋은 식당인 거 같았습니다. 

생선구이가 많이 탄 거 같아서 좀 이상할 줄 알았는데, 정말 맛있게 구워진 거였네요.ㅎㅎ

조림도 양념맛이 좋아서 그런지 너무 잘 먹었어요.

최고는 두부네요!!! ㅎㅎ

생선요리를 드시고 싶다면 한번 들러보세요~~~~~^0^

 

 

 

 

금왕맛집 정말 맛있는 순대국밥전문점 '백암순대국밥' 리뷰

금왕에 순대국밥 맛집이 있어요. 매번 갈 때마다 리뷰를 남길 사진을 찍는다는 걸 까먹고 그냥 먹는데만 신경 썼던 곳백암순대국밥집을 소개할께요. 백암순대국밥 위치 (음성군 금왕읍)  음성

1224blog.tistory.com

 

 

금왕맛집 금왕중국집 해물짬뽕, 미니탕수육 맛있게 잘하는 '오성각' 리뷰

별이 다섯 개!! 오성각은 금왕에 있는 중국요릿집이에요. 처음 가봤지만 짬뽕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게 먹어서 리뷰를 남겨봅니다. 오성각 위치 오성각은 금왕 무극시장 근처에 하상주차

1224blog.tistory.com

 

 

금왕맛집 한식전문점 정말 맛있는 한끼를 하고 싶다면 '나래정'

금왕에서 정말 집맛같이 맛있는 한식집을 소개합니다.나래정은 단골손님만 아는 맛집 나래정 위치  나래정은 금왕 무극시장상가 내에 위치한 작은 식당입니다.구) 금왕버스터미널 자리 뒤쪽

1224blog.tistory.com

 

 

금왕맛집 우삼겹, 소곱장 부대찌개 전문점 '김가네부대찌개'

금왕으로 밥 먹으러 자주 가는데 오늘은 부대찌개집을 다녀왔어요.김가네부대찌개라는 곳인데, 특별하게 우삼겹, 소곱창이 들어간 부대찌개가 있다고 하네요. 김가네부대찌개 위치  김가네

1224blog.tistory.com

 

 

음성 금왕맛집 생선조림전문점 갈치조림 해남생선조림구이 내돈내산 리뷰 금왕생선구이 금왕생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1224blog.tistory.com

 

 

음성 금왕맛집 금왕행정복지센터 근처 '안다미로' 돈가스 전문점 리뷰 (금왕읍사무소)

금왕에 거래처에 갔다가 점심시간이 되어서 어디 가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금왕읍행정복지센터(금왕읍사무소) 앞에 안다미로라는 돈가스전문점이 생겼다고 해서 가봤어요. 안다미로 위치 음성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