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정보 및 리뷰

음성 전기자재용품 소방케이블,LED전구, LED등, 형광등 구매가능한 곳 '우주전기'

by 지후papa 2024. 4. 10.
반응형

사무실 등이 좀 어두운 거 같아서 교체하려고 LED등을 사러 가까운 곳에 전기자재용품점을 찾아갔어요.

우주전기라는 전기재료판매하는 곳이에요.

전기,소방,통신관련 자재는 다 파는 곳이에요!!!ㅎㅎ

 

우주전기 위치


 

음성 우주전기

 

우주전기는 음성군 유웅아파트 근처 도로가에 위치해 있어요.

 

우주전기 I. (인테리어)


 

작지만 가지고 있을껀 다 가지고 있는 거 같네요.ㅎㅎ

 

 

심플 시스템 사각등 LED
사무실 등 설치

 

가격은 120,000원에 구매했어요.

인터넷보다는 당연히 비싸지만 바로 빠르게 설치하고픈 마음에 바로 구매했어요.ㅎㅎ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네요~~!!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