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충주 목계문화축제 장소 목계나루 강배체험장

by 지후papa 2023. 10. 28.
반응형

충주중원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목계문화축제를 소개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면 좋은시간 될듯하네요. 다양한 공연, 아트체험, 골동품전시, 화훼전시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일정


2023. 10. 28. ~ 2023. 10. 29
12:00 ~17:00
목계나루 (충쥬시 엄정면 동계길 29-1)

 



목계문화축제 (목계나루)



주차를 하고 계단을 걸어 올라갑니다.

메인안내소

메인안내소가 있어요. 목계문화축제 행사 관련 안내책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의 재미를 더하는 추억의 뽑기이벤트도 진행하네요.

 


날씨가 선선하고 너무 좋아요.
따듯한 외투 챙겨오시면 좋을듯합니다.


지난 방문때도 너무 예뻣는데, 오늘 다시 봐도 예쁘네요.😊

목계나루 카페

현재 행사 한참 준비중이시네요.

 


축제에 빠질수 없는 먹거리장터 ㅎㅎ
가격도 너무 저렴합니다.


전통음료 시음장도 있습니다.
무료입니다.


식수준비완료!!



맨 윗쪽에 강배체험관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오면 목계나루의 역사부터 아이들이 체험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행사 중 여러 돌발상황을 대비하여 의료지원센터도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지게체험도 준비되어 있고

정말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있어요.
사전예약과 현장접수 등이 있습니다.


12시 되자마자 오복주머니만들기 체험 중인 아이들
많이 많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과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