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 진양밸리CC 맛집 썬밸리CC 맛집 든든한 한우국밥 동해막국수

by 지후papa 2023. 8. 8.
반응형

 

 

음성 진양밸리GC 썬밸리CC 근처 맛집 시원한 막국수, 닭갈비 맛집

골프 라운딩 가기전에 또는 라운딩 후에 식사를 하죠~ 클럽하우스에서 먹지만 대부분 인근 식당에서 식사를 많이 합니다. 이유는 클럽하우스보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도 좋아서?ㅎㅎ 음성에

1224blog.tistory.com

이전 포스팅에서도 한번 소개한 적 있는 동해막국수입니다.

 

 

위치


 

음성 골프장 썬밸리cc와 진양밸리 cc 근처에 몇 군데 맛집 중 한 곳으로 친절하고 맛이 좋은 식당입니다.

주차공간 가게 앞쪽으로 넉넉하게 있습니다.

 

 

동해막국수 인테리어


진양밸리cc 근처 맛집
썬밸리cc 근처 맛집
삼성면 맛집
동해막국수
닭갈비집
동해막국수

 

진양밸리cc 근처 맛집
썬밸리cc 근처 맛집
삼성면 맛집
동해막국수
닭갈비집
동해막국수

 

냉난방 시설 잘 갖춰진 식당이면서 층고가 높아서 식당 안에 들어오면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듭니다.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너무 좋았던거 같습니다.

 

 

동해막국수 Food


진양밸리cc 근처 맛집 썬밸리cc 근처 맛집 삼성면 맛집 동해막국수 닭갈비집 진양밸리cc 근처 맛집 썬밸리cc 근처 맛집 삼성면 맛집 동해막국수 닭갈비집
동해막국수

 

근무하다가 점심먹으러 온 거라서 요리는 먹지 못하고 한우국밥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몇분 지났을까 금방 나오더군요. 일하시는 직원들이 좀 많고 해서 빠르게 나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이지만, 직원분에게 반찬 좀 추가로 달라고 하면 갔다 주시더군요.

 

진양밸리cc 근처 맛집
썬밸리cc 근처 맛집
삼성면 맛집
동해막국수
닭갈비집

한우국밥
동해막국수 한우국밥

 

자주 와서 먹다 보니 계란프라이도 서비스로 주셨네요~

한우국밥 맛평가를 해보면 고기 냄새가 나지 않고 국물이 시원합니다. 내용물도 적지 않게 들어있어서 든든하게 한 끼 먹을 수 있습니다. 맵기도 적당해서 무난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한우국밥이네요.

 

진양밸리cc 근처 맛집
썬밸리cc 근처 맛집
삼성면 맛집
동해막국수
닭갈비집
동해막국수

 

계산대에 황기엿하고 건빵도 같이 판매합니다. 라운딩 할 때 간식으로 사가서 먹기 좋겠어요!!ㅋㅋ

로스트볼도 판매를 하는데, 가격이 좀 비싸긴 하네요. ㅋㅋ 그냥 2피스 저렴한 거 새거 구매해서 라운딩 하시는 게 기분도 좋고 공도 더 잘 맞지요~ㅎㅎ

 

 

리뷰


동해막국수는 음식이 빠르게 나오고, 음식맛도 괜찮은 식당입니다. 

대형급 식당이라서 쾌적하고 접근성도 좋아서 자주 가네요. 그리고 식사 후에 커피도 한잔 할 수 있는 카페가 붙어있어서 좋은 거 같네요. 식사영수증 가지고 가면 1천 원 할인해줍니다.

 

 

동해막국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