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풍천장어와 부산꼼장어' 리뷰 가성비 좋은식당

지후papa 2024. 9. 23. 14:48
반응형

가성비 좋은 꼼장어집을 발견

풍천장어와 부산꼼장어!!

충주 용산동에 꼼장어집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ㅎㅎ

 

풍천장어와부산꼼장어 위치, 영업시간


 

출처. 다음로드뷰

 

충주 용산도 구) 충주세무서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영업시간 : 14:00 ~ 새벽까지 영업

 

 

메뉴, 꼼장어~


풍천장어와부산꼼장어 메뉴판

 

꼼장어는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를 판매해요.

참숯구이와 짚불구이로 취향에 맞는 걸로 주문하면 됩니다.

1kg 60,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먹을 수 있더군요. 4명이서 술한잔하면서 먹을수 있는 양~

국내산은 1인분 23,000원으로 조금 더 비쌉니다.

 

꼼장어

 

사실 그냥 보고만 있으면 너무 징그러운 꼼장어~~~~

이게 살아서 움직입니다.

 

 

 

막살아서 움직이는데....

징글징글~ㅋㅋㅋㅋ

 

 

남자 사장님께서 직접 다 잘라주시고 구워주셨어요.ㅎㅎ

 

 

 

 

 

 

맛있게 잘 익은 꼼장어를 접시에 하나씩 놓아주셨어요...

양념과 매운 고추 상추 등에 싸서 먹는데 

보기엔 징그럽지만 맛은 일품이네요!!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충주맛집 충주 꼼장어 맛집 '영도산꼼장어' 국내산 1인분 39,000원

충주에 꼼장어 맛집 중 한 곳인 영도산꼼장어를 다녀왔어요.아마 충주에서 꼼장어 드신 분들 중에 영도산꼼장어 안 가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죠~~꼼장어를 먹기 전에 몸에 어떤 점이

1224blog.tistory.com

 

 

충주 돼지갈비와 꼼장어를 같이 먹을수 있는 식당 '꼼돼지' 리뷰

이번에 가성비 너무 좋은 돼지갈비와 꼼장어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식당을 발견!!가격이 저렴하니깐 맛도 그냥 그럭저럭 아닐까?의심하면서 들어가긴 했어요. ^^;; 꼼돼지 위치, 영업시간  충주

1224blog.tistory.com

 

 

충주보쌈집 보쌈정식 10,000원 점심특선메뉴 '놀부보쌈' 재방문 리뷰

지난 5월에 방문을 마지막으로 오고 다시 점심특선 보쌈정식을 먹으러 놀부보쌈에 왔네요. 달라진건 지난번보다 가격이 1,000원 인상되었어요. ^0^ 그래도 가성비는 너무 좋죠!! 요즘 어딜가서 한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