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라이프)/여행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해볼만한 체험거리 (짚트랙, 유로번지)

지후papa 2024. 9. 8. 08:30
반응형

주간에는 짚트랙, 야간에는 유로번지를 체험

 

짚트랙


 

 

 

 

보령의 짚트랙코리아는 대천해수욕장해변 끝부분에 있어요.

 

 

이용요금

1. 8세 이상은 18,000원

2. 미취학 아동은 15,000원

 

 

짚트랙 높이는 52m로 아파트 약 20층 높이됩니다.

길이는 600m 조금 넘는 거 같습니다.

 

탑승 시 안전을 위해 가방 등 소지품을 전부 동반자에게 맡겨놓고 탑승했어요.

그래서 휴대폰도 안 가지고 올라갔네요!!!ㅎㅎ

마지막에 종료지점에서 사진을 촬영을 해주는데 한 장에 5,000원!!

 

 

이거라도 건졌네요~~~ㅋㅋㅋ

 

한 번쯤 해볼 만한 스포츠가 아닌가 싶어요.

그래도 막상 높은 곳에서 와이어와 도르래 하나만 믿고 있어야 해서 

무섭고 떨리긴 했지만, 

타고나면 다들 괜찮네, 해볼 만하네~~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 조금 비싼 거 같긴 하지만 한 번쯤은 해볼 만하다!!!ㅎㅎ

초등학생 아들이 너무 재밌어했어요.

 

유로번지


 

유로번지

 

옛날 방방~

기계를 이용해서 엄청 높이 점프시켜 주는 놀이기구예요.

 

ATV, 오토바이 대여도 같이 합니다.

 

 

 

대략 3분 정도 타는데 1만 원이에요.

가격이 너무 비싸고 현금 밖에 안 받아요.

그래도 아이들이 너무 원해서 한번 태워졌어요.ㅎㅎ

 

 

 

 

태워주는 직원이 안전조끼를 입혀줍니다.

그리고  손에 있는 리모컨으로 와이어를 조절하여 높이를 조절합니다.

 

 

어른들보단 아이들이 대부분 이용객이에요.

그래도 너무 즐거워해서 다행이에요.ㅎㅎ

너무 어린아이들은 무서워서 하다가 도중에 내려오기도 하네요!!ㅋㅋ

 

 

 

 

보령맛집 대천해수욕장맛집 생선구이,매운탕, 조림 다 맛있는 '민형1976식당' 대천한화리조트 근

민형1976식당~ 상호가 조금 특이해서 들어가긴 했는데,보령시 대천해수욕장 근처 생선요리맛집을 다녀왔어요.ㅋㅋ 민형1976식당 위치  대천해수욕장에서 5분, 한화리조트에서 5분 거리에 위치

1224blog.tistory.com

 

 

보령카페 대천해수욕장 근처 유기농 밀 100% '빵을쇼핑하다 빵명장' BAKERY & CAFE

대천해수욕장 근처에는 카페들이 많이 있더군요.식사를 하고 나와서 바로 근처에 있는 카페로 갔는데 빵 종류가 정말 많은 카페였어요. 빵을 쇼핑하다 빵명장 위치, 영업시간  보령 대천해수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