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 삼겹살 맛집 '동두천 솥뚜껑삼겹살' 리뷰 충주시청 근처

지후papa 2024. 9. 6. 08:30
반응형

지난번 연수동에서 간판 없는 삼겹살집을 가면서 봤던 동두천 솥뚜껑 생삼겹살집!!

아들이 다음에 여기 한번 가고 싶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가마솥뚜껑에 구워먹는 삼겹살맛!! 어떤 맛일지..ㅋㅋ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위치


 

동두천 솥뚜껑삽겹살

 

충주 연수동에 위치한 동두천 솥뚜껑삼겹살집

근처에 스타벅스, 충주시청, 센트럴푸르지오아파트가 있어요.

큰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지난번처럼 건너편 무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갔어요.

 

 

영업시간 : 16:00 ~ 01:00 (매일)

 

 

 

인테리어, 음식


 

홀은 양쪽으로 분리가 되어있어서 복잡하지 않은 거 같아요.

환풍시설이 잘되어 있는 거 같아요.

생각보다 고기냄새가 많이 안 났어요.

 

 

저온숙성 통삼겹!!

겉바속촉으로 삼겹살을 구워먹는 마이야르 구이법!!ㅋㅋㅋ

 

 

한판이 3인분 정도의 양 600g

통삼겹과 통목살을 반반씩 주문했어요.

가격도 많이 저렴한 편~~~ㅋㅋ

 

 

먼저 김치와 콩나물을 솥뚜껑에 올려주고,

기름덩어리를 올려줘서 솥뚜껑에 기름을 쭉쭉 발라줍니다.

 

 

잘 숙성된 돼지고기에 소금을 살짝 뿌려서 나오네요.

 

 

 

한방에 세 덩어리를 올려줍니다~~~

 

 

 

초반에 공기 덩어리 사면을 익히고

잘라줍니다. 

여기까지는 직원분이 해주시고~~ 

그다음부터는 알아서 구워 먹는 시스템!!

 

 

선홍빛 돼지고기~~!!

얼른 익어라~~~

 

 

 

가운데 있는 고기 찍어먹는 소스~~!!

짭짭하고 맛이 괜찮아요.

 

 

우리 가족에게 딱 맞는 정량~~!!

 

 

된장찌개도 하나 주문!!

아들의 된장찌개 사랑~~

 

 

마지막은 볶음밥

 

 

밥과 김가루, 그리고 마지막 계란으로 마무리!!

솥뚜껑 위에 많이 눌려서 먹었어요.

밥도 바삭바삭하고 아내가 많이 먹었네요.

 

 

리뷰


동두천 솥뚜껑삼겹살 집은 가격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가성비가 너무 좋은 집!!

우리가 정량만 먹어서 그런가? 

고기+공깃밥+볶음밥+된장찌개 = 37,000원

매우 저렴하게 삼겹살을 먹었네요~~!!

 

 

 

 

충주삼겹살맛집 연수동 가성비 좋은 삼겹살집 '간판없는 삼겹살' 리뷰

아내가 요즘 주말을 위해서 평일에는 열심히 운동을 해요.ㅎㅎ역시나 돌아온 주말 저녁!! 메뉴는 삼겹살로 정해졌고, 안 가본 삼겹살집을 갔어요.간판 없는 삼겹살!!ㅋㅋ 간판 없는 삼결삽 위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가성비가 너무 좋은 충주고기집 '효자동솥뚜껑' 듀록흑돼지

세계 3대 돈육 중 하나인 듀록!!돼지털이 갈색털을 가져서 금돼지라고 불리는 듀록돼지!!충주 효자동솥뚜껑에서 판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효자동솥뚜껑 위치  효자동솥뚜껑은 충주 연수동 원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오랜만에 삼겹살 찐 맛집 발견 '세중한우방' 정육점식당

오늘은 아들과 함께 배드민턴을 열심히 치고 저녁 먹으러 부모님 집 근처로 왔네요.이쪽에 맛있는 단골 삼겹살집이 있는데, 오늘 따라 손님이 많아서 다른 곳을 찾아다녔어요. 그러다 세중한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신연수동 석쇠 숯불구이 전문 '화로집' 리뷰

아들과 배드민턴 운동을 하고, 저녁 먹으러 신연수동 석쇠 숯불구이 전문점 화로집을 왔어요.살이 잘 찌지 않는 아들에게 고기를 먹이려고 하는 아빠의 전략..아빠는 고기먹으면 안 되는데...ㅎ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대패삼겹살 맛있는 '은혜불고기' 리뷰

은혜불고기삼겹살집은 충주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예전부터 대패삼겹살로 유명한 집이죠.매번 그냥 가다가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되었어요.ㅎㅎ 은혜불고기 위치  충주 현대타운아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고기무제한 대한민국 고기테마파크 '명륜진사갈비' 용산호암점

주말에 한 번은 꼭 고깃집에 가서 고기로 외식을 하는 거 같아요.다이어트해야 하는데,,,,이번에 명륜진사갈비 고기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고깃집을 다녀왔어요. 명륜진사갈비 용산호암점 위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