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점심특선 옛날 파불고기정식 '바른갈비' 리뷰 1인 15,000원

지후papa 2024. 9. 4. 08:30
반응형

점심에 삼겹살 먹기에는 부담~

소불고기는 덜 부담~~!!

예전에 금왕에 바른갈비에서 먹던 파불고기가 생각나서

음성읍에 있는 바른갈비에 파불고기정식을 먹으러 갔어요.

 

바른갈비 위치, 영업시간


 

바른갈비 음성점

 

음성보건소, 음성경찰서 근처에 위치한 바른 갈비 (#ㅏ른갈#ㅣ)

주차는 길가에 하셔야 합니다.

점심시간에는 주차단속을 하지 않음!!

영업시간 : 11:00 ~22:00
휴게시간 : 15:00 ~ 16:30
정기휴일 : 매주 월요일

 

 

인테리어, 음식


인테리어

 

노출인테리어!!

요즘은 어딜 가서 노출노출!!

각 테이블마다 환풍시설이 잘되어 있고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어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이용~~

 

바른갈비 메뉴

 

당연히 메인은 고기류입니다.

점심에 돼지갈비 먹을 순 있지만, 시간이 올래 걸리니깐~~~

다른 메뉴 선택!! 

점심특선 옛날파불고기정식을 주문했어요. 3인!!

식사를 선택할 수 있는데, 

1. 공깃밥+된장찌개

2. 후식냉면

 

옛날 파불고기정식

 

사이드에 소불고기가 들어있고, 가운데 얇게 채 썰은 파와 팽이버섯~~

 

 

중간중간 당면도 들어있어요.

적당하게 간 조절이 잘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인당 하나씩 먹는 새우튀김~~ㅎㅎ

아!! 오늘 다이어트 실패!!ㅋㅋ

 

 

저는 후식냉면을 주문!!

그냥 된장찌개와 밥 먹을걸 그랬어요~~~ㅎㅎㅎ

고기하고 먹는데 간이 좀 세네요.

 

 

리뷰


점심특선 옛날 소불고기정식!!

가격만 생각하면 1인분 15,000원이 비싸긴 하지만, 

삼겹살 1인분만 해도 15,000원인데, 밥까지 같이 나오는 세트메뉴인걸로 보면

가성비 좋은거라 생각드네요!!

 

 

 

음성맛집 토종된장으로 끓인 된장찌개와 제육볶음 감우리 ' 큰곰집' 리뷰

음성읍과 금왕읍 중간쯤에 위치한 감우리에 있는 큰곰집을 다녀왔어요.코스카 CC 가는 길에 위치해 있다 보니 라운딩 전에 식사를 하러 많이들 오는 식당이에요. 큰곰집 위치  금왕IC에서 5분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몸에 좋은 염소탕 잘하는 집 '가마솥염소탕' 리뷰 음성 소이면 염소탕집

날씨가 엄청 뜨거워 몸이 많이 약해진 듯?ㅋㅋ그래서 선택한 음식!! 몸보신에 좋은 염소탕!!냄새도 안 나고 먹기 좋았어요. 가마솥염소탕 위치  가게 앞마당은 잔디로~~ 예쁘게 잘해놓았어요.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두부요리 맛있게 잘하는 '황톳골두부마을' 두부버섯전골, 생두부

두부요리를 좋아해서 강릉에 가면 초당순두부마을에 가서 두부요리는 무조건 먹지요~~ㅎㅎ근처에 두부버섯전골 맛있게 잘하는 황톳골두부마을을 다녀왔어요. 황톳골두부마을 위치  황톳골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몸보신하기 좋은 '장호가든' 장호탕 리뷰

며칠 비가 끓임 없이 오다가 다시 무더위가 시작된 거 같네요.더구나 오늘은 중복이네요!!삼계탕은 저녁에 집에가서 먹기로 하고 오늘은 장호가든의 장호탕을 먹으러 갔어요. 장호탕은 장호가

1224blog.tistory.com

 

 

음성 금왕맛집 낙지전문점 '낙지이야기' 리뷰

음성에 자주 가던 낙지전문점 예가낙지가 실내공사로 잠시 문을 닫아서금왕에 있는 낙지이야기를 다녀왔습니다. 낙지이야기 위치 (Location)  낙지이야기는 금왕농협하나로마트 근처에 위치해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삼겹살, 김치가 정말 맛있는 식당 '궁전회관' 리뷰

곧 있으면 추석이 시즌에 다들 벌초를 하러 많이들 가죠?저도 조상님들 묘에 자란 잡초등 벌초를 하고 왔어요.땀을 엄청 흘려서 고기를 먹으러 갔어요.음성에 궁전회관이라는 식당!! 여기도 삼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