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청주, 대천, 단양, 제천

송계맛집 자연산버섯전골 맛집 '우리식당' 한수면사무소 근처

지후papa 2024. 9. 2. 08:30
반응형

어머니께서 예전에 자연산버섯을 맛있게 드신 식당이 있다며 같이 가자고 했다.

송계계곡에 가서 물에 발도 담그고 올 겸 출발!!

충주에서 30분정도 걸린다~

 

우리식당 위치


 

자연산버섯맛집 우리식당

 

한수면사무소(행정복지센터) 가는 길에 오르막길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는 길가에 하고 들어가야 한다. 사이드브레이크 확실하게 잡고~ㅋㅋ

 

 

사장님이 민박도 같이하는거 같다.

 

 

우리식당 인테리어, 음식


 

신발벗도 들어가고, 홀이 아담한 식당이다.

혼자 운영하시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음식이 빠르게 나온다.

 

메뉴

 

자연산버섯전골은 대중소로 판매를 하는데,

2, 3, 4인분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자연산버섯전골, 도토리무침

 

반찬들이 전부 시골맛이다.

너무 맛있다.

 

 

 

도토리묵도 새콤달콤~~~ 

도토리묵도 탱글탱글한 게 먹기 좋은 식감

 

 

능이와 싸리버섯

맛도 맛이지만 건강에 좋으니깐 양껏 많이 먹었다~~~

아들도 버섯을 좋아해서 아주 잘 먹음.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송계 중에서도 가장 높은 곳!!!ㅎㅎ

우리만의 비밀장소로 

 

 

시원한 계곡물에 발담그고 작은 물고기도 잡고~~~!!ㅎㅎ

 

 

리뷰


정말 건강한 음식!

몸에 좋은 음식!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고 찾아오기가 쉽지 않은 곳이지만,

주말에 좋은사람들과 함께 오기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함.

다음에는 능이백숙을 미리예약하고 찾아올 생각이다. ^0^

 

 

 

 

청주맛집 가경동 숯불구이전문점 마장동고기집 리뷰

청주 놀러 와서 저녁을 먹으러 가경동 터미널 뒤쪽으로 갔는데,고깃집들이 엄청 많더군요.정말이지 전부다 사람들이 만석!!그러다 골목에 발견한 마장동고기집을 들어갔어요.ㅎㅎ다행히 한자

1224blog.tistory.com

 

 

보령카페 대천해수욕장 근처 유기농 밀 100% '빵을쇼핑하다 빵명장' BAKERY & CAFE

대천해수욕장 근처에는 카페들이 많이 있더군요.식사를 하고 나와서 바로 근처에 있는 카페로 갔는데 빵 종류가 정말 많은 카페였어요. 빵을 쇼핑하다 빵명장 위치, 영업시간  보령 대천해수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중앙탑면막국수

충주 중앙탑 하면 막국수가 생각날정도로 많이 먹으러 가는 곳이 되었네요.오랜만에 다녀왔어요.막국수집이 여러곳 있는데 그중에 중앙탑면막국수를 다녀왔어요. 일명 고기막국수집이라고도

1224blog.tistory.com

 

 

충주삼겹살맛집 연수동 가성비 좋은 삼겹살집 '간판없는 삼겹살' 리뷰

아내가 요즘 주말을 위해서 평일에는 열심히 운동을 해요.ㅎㅎ역시나 돌아온 주말 저녁!! 메뉴는 삼겹살로 정해졌고, 안 가본 삼겹살집을 갔어요.간판 없는 삼겹살!!ㅋㅋ 간판 없는 삼결삽 위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