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청주, 대천, 단양, 제천

청주맛집 가경동 숯불구이전문점 마장동고기집 리뷰

지후papa 2024. 8. 28. 08:30
반응형

청주 놀러 와서 저녁을 먹으러 가경동 터미널 뒤쪽으로 갔는데,

고깃집들이 엄청 많더군요.

정말이지 전부다 사람들이 만석!!

그러다 골목에 발견한 마장동고기집을 들어갔어요.ㅎㅎ

다행히 한자리 남아있었음...

 

마장동고기집 가경점 위치, 영업시간


 

마장동고기집 가경점

 

가경동 발산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는 마장동고기집 가경점입니다.

근처에 줄서서 기다렸다가 먹는 원조로얄닭발집이 있더군요. 

진짜 사람들 더운날씨에도 밖에서 기다렸다가 먹으러 가네요...ㅎㅎ

차를 가지고오신다면 골목에 주차를 하셔야 하니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 15:00 ~ 22:00 (매일)

 

 

마장동고기집 인테리어, 음식


마장동고기집 가경점

 

20~30평 정도 되는 크기의 작은 고깃집이에요.

각 테이블마다 환풍시설이 있긴 한데, 워낙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

제대로 빨아들이진 못했던 거 같아요.ㅋㅋㅋ

 

메뉴

 

돼지와 소 둘 다 판매합니다.

세트메뉴 잘 보시고 선택해서 주문!!

우리는 테이블 2개 잡아서 큰 소 한 마리와 삼겹살을 주문!!

그리고 요즘 소주, 맥주 할인하네요~~~ 2,000원!!!

음료수랑 가격이 같네..ㅋㅋ

 

 

기본 고기반찬 세팅!!

 

셀프바 이용

 

기본 반찬으로 부족하시면 셀프바에 가면 상추, 된장, 고추, 마늘 등 

양껏 가져다 드시면 돼요~~~

 

 

 

요건 삼겹살 불판~~~~

 

 

생고기인 듯 아닌 듯~~~

자주 보던 삼겹살 하고 비주얼이 좀 달라서 맛 걱정이 앞서네요~~ㅎㅎ

 

 

 

노릇노릇 익은 삼겹살

맛있네요~~~ㅎㅎ 괜한 걱정을 했어요~~!!

 

 

그다음은 세트 큰 소 한 마리

 

소불판은 그릴로 된 불판이에요~~~

 

 

소 부위별 합쳐서 800g 정도 나왔어요.

 

살치살

 

입에서 살살 녹는 살치살~~~

아이들 주고 나니깐 어른들은 먹을 게 없네!!ㅎㅎ

 

 

 

그리고 등심, 갈빗살, 양념소갈비 등을 구워 먹었는데

가성비가 너무 좋았어요!!

 

 

 

양념소갈비가 제일 맛있었어요.

간이 배어 있어서 그런가?ㅋㅋ

 

 

리뷰


마장동고기집 가성비 최고네요~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더구나 술까지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시는 거 같아요.

 

 

 

 

청주홍어맛집 정식으로 처음 먹어보는 홍어 청주 용암동 '나주홍어전문점' 리뷰

횟집이나 정식을 먹으면서 가끔 홍어무침정도가 반찬으로 나오는 경우는 있었는데,정식홍어식당에 가서 홍어요리를 먹어본 적은 없다.이번에 지인들과 가본 인생처음 홍어식당 청주 나주홍어

1224blog.tistory.com

 

 

청주 미원면 맛집 수제왕돈까스에 된짱찌개가 나오는 '대박수제왕돈까스'

청주시 미원면에 현장이 있어서 다녀오면서 점심을 먹으러 미원면 시내에 오게 되었어요.마침 점심 먹을 때가 되어서 근처 식당을 보다가 농협하나로마트 옆 근처에 노란 간판 대박수제왕돈까

1224blog.tistory.com

 

 

청주맛집 국립현대미술관청주 문화제조창 건물에 같이 있는 '애슐리퀸즈' 원더아리아청주점 리

아이와 함께 청주에 있는 국립현대미술관청주에 이건희 회장님이 기증한 피카소 도예품 전시를 보러 왔어요. 작품들 구경도하고 도서관도 다녀오고 하니, 시간이 저녁때가 되었어요. 문화제조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