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정통중화요리 짜장면 이벤트(17시~) 4,000원 가성비 갑 '공아춘' 리뷰

지후papa 2024. 8. 20. 08:30
반응형

일요일 저녁 가볍게 짜장면으로 저녁을 먹기 위해 충주 단월동 공아춘을 다녀왔어요.

충주시내에서 좀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를 타고 가야 해요.

 

공아춘 위치, 영업시간


 

공아춘

 

충주에서 수안보 가는 방향에 공아춘이 있어요.

가게 앞 주차장도 넓어서 찾아가기 편해요.

영업시간 : 11:00 ~ 20:30 (매일)

 

 

공아춘 인테리어, 음식


 

가족단위로 많이 찾아오는 중국집이에요.

테이블에서 느껴지는 맛집느낌?ㅋㅋ

 


메뉴가 엄청 많아요~~~

1인메뉴(요리)가 있어서 혼자와도 요리를 먹을 수 있네요.ㅋㅋ

자장면 4개 주문했어요.

 

 

주문서를 가져다주시는데 16,000원이더라고요.

메뉴판엔 분명 자장면 1인분 6,000원인데... 

오후 5시부 오후 8시 30분까지 자장면 행사를 하더군요.ㅎㅎ

6,000원  →▶▶ 4,000원

 

 

 

 

자장면에 기름기가 좔좔~~

 

 

열심히 비벼서 한입!!

면이 부들부들해요~~ㅎㅎ

양념도 엄청 짜지 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공아춘 자장면 가성비 너무 좋은 거 아닌가 싶어요.

요즘 자장면도 7,000 원하는 곳 많은데, 이런 착한 행사를 해서 4,000원에 판매하시는 사장님 대단하시네요~~

 

 

 

 

충주맛집 '청인' 중국요리맛집 Re리뷰~~ 짜장면 6,000원, 미니탕수육 10,000원

오랜만에 짜장면이 생각나서 아내와 점심 먹으러 다녀왔어요. 이 날도 주차장엔 차들이 만차여서 건물 위쪽에 주차를 하고 왔네요. 컨벤션센터에서 지역행사를 진행해서 정말 차들이 많았어요.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해물짬뽕밥 진짜 맛있는 충주 주덕식당 '단골식당' 리뷰

오래전부터 맛있다고 소문 중국집이 있어요. 충주시 주덕읍에 위치한 단골식당 오랜만에 다시 와서 먹어보았어요. 단골식당 위치 단골식당은 주덕농협하나로마트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목행동 중국집 '배쉐프의 중화야식' 맛도좋고 양도 많고

주말에 아이들 승마를 마치고 짜장면을 먹으러 충주 목행동에 있는 '배쉐프의 중화야식'을 찾아갔어요. 예전에 포장해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배쉐프의 중화야식 위치 배쉐프의 중화

1224blog.tistory.com

 

 

충주 정통중국요리 청인 충주 중국집 합리적인 가격 짜장면 탕수육 짬뽕

집 근처에 청인이라는 중국집이 있는데 항상 차들이 만차라 가보지 못하고 있다가 이번에 가보게 되었어요. 주차장이 앞에 넓게 있지만 항상 부족하네요~ㅎㅎ 이유는 건물컨벤션센터에서 돌잔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