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몸보신하기 좋은 '장호가든' 장호탕 리뷰

지후papa 2024. 7. 25. 15:49
반응형

며칠 비가 끓임 없이 오다가 다시 무더위가 시작된 거 같네요.

더구나 오늘은 중복이네요!!

삼계탕은 저녁에 집에가서 먹기로 하고 오늘은 장호가든의 장호탕을 먹으러 갔어요.

 

장호탕은 장호가든에서 개발한 메뉴로 사골을 푹 고와서 그 후에 양지를 넣고 삶고,

불린 찹쌀에 5~6년 근 수삼, 은행, 대추, 밤, 마늘 등 각 종 약재를 넣고 20분 정도 사골육수를 부어가며 만든 보양죽이라고 합니다. 진하고 구수한 맛과 영야이 일품이며, 소화도 잘되어 모두가 즐기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장호가든 위치


 

장호가든

 

장호가든은 음성 롯데리아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식당입니다.

음성군 향토음식지정업소네요~~~~~ㅎㅎ

그리고 장호가든 바로 앞에 음성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영업시간 : 10:00 ~ 22:00 (매일)

 

 

장호가든 I. F. (인테리어, 음식)


 

장호가든 입구!!

식사하고 나갈때 커피 한잔씩~~

장호가든 메인홀

 

메인홀은 단체손님 받기 딱 좋겠어요~~

홀이 넓고 깨끗하네요.

 

 

프라이빗하게 방도 있어서 가족끼리 와서 먹기도 좋겠어요.

 

 

방마다 에어컨이 달려있어서 시원하고, 조용하고 좋았어요.

 

장호가든 메뉴

 

장호가든의 메인은 장호탕인 거 같고,

한우, 돼지 등 저녁에 먹기 좋은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점심이라서 장호탕을 주문했어요.

 

장호가든 반찬

 

요즘 반찬중에 가지반찬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장호가든에서 만나네요.

가지가 대장청소를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많이 먹어야겠어요.ㅋㅋ

반찬은 5가지 나옵니다.

 

 

 

음식나오는 시간은 대략 10~15분 정도 소요된 거 같았어요.

간장과 함께 나옵니다.

간장은 고기를 찍어먹으면 좋아요.

 

 

뽀얀 국물~~ 사골국물

먹으면 힘이 날꺼 같은~~ㅋㅋ

 

 

고기가 한두개 들어있는 게 아니고 많이 들어있어요~~!!

 

 

따로 공기밥이 나오는 건 아니고, 장호탕 안에 죽이 들어있어요~~ "보양죽"

 

 

Review


몸보신 음식으로 장호탕을 추천합니다.

따로 소금간을 할 필요 없이 그냥 먹기만 하면 되더군요.

국물을 사골국물로 만든거라 그런지 구수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음성맛집 계란말이와 부대찌개 조합 너무 좋은 '연우식당'

오랜만에 다시 찾은 연우식당이에요.국물말이 정말 좋았던 연우식당의 부대찌개를 다시 먹고 싶어서 왔는데계란말이와 부대찌개 세트로 나오는 메뉴가 생겼어요~~~ 연우식당 위치  연우식당!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순대국 잘하는 집 '진사골약초순대국' 리뷰

직원들과 순댓국 먹으러 진사골약초순대국을 다녀왔어요. 상호에 약초라는 단어가 들어가서 건강한 순대국을 먹을 수 있겠구나 하면서 들어갔어요. 진사골약초순대국 위치 진한 사골로 약초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굴국밥전문점 '굴세상' 리뷰 굴은 장수국가의 기호식품

예전에 싱싱하지 않은 생굴을 먹다가 탈난적이 있어서 굴요리는 잘 먹지 않고 있었어요. 직원들과 점심식사로 음성에 굴세상이라는 식당을 다녀왔는데, 정말 맛있게 먹어서 소개합니다. 굴세상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한식 생선구이백반 맛있는 집 '공주식당' 공주칼국수 리뷰

음성군 음성읍에도 생선구이백반 잘하는 집 발견했어요. 앞으로 자주 갈꺼같아서 소개합니다. "공주식당" 음성 현지인들은 공주칼국수식당이라고 해요. 공주식당 위치 음성읍에 문화사거리 근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