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분식집 새벽 5시 30분에 오픈하는 '김밥천국' 리뷰

지후papa 2024. 7. 21. 08:30
반응형

오전 긴급회의가 있어서 일찍 출근했어요.

평소보다 이른 아침에 활동을 해서 그런지 배가 조금 고프더군요.

그래서 음성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김밥천국을 다녀왔어요.

 

김밥천국 위치 (Location)


 

김밥천국 음성점

 

김밥천국 음성점은 음성공용버스터미널 건물에 같이 있습니다.

주차는 골목에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과 이중 황색실선이 있어서 즉시 주차단속이 됩니다. 

 

김밥천국 영업시간

 

영업시간 
평일 05:30 ~ 20:30
주말, 공휴일 09:00 ~ 17:30

 

 

김밥천국 I. F. (인테리어, 음식)


 

김밥천국은 15평정도 크기의 작은 분식집이에요.

 

 

김밥전문점이라서 김밥은 주문즉시 바로 나오더군요~~ㅎㅎ

 

김밥천국 메뉴

 

김밥천국이라서 그런가? 김밥이 다양하네요~~ㅎㅎ

기본 김밥인 즉석김밥과 라면을  주문했어요.

 

 

 

라면은 둘이서 나눠먹었어요~~ㅎㅎ

기본 라면인데 계란도 넣어져서 나옵니다.

 

 

김밥은 기본 야채김밥입니다.

한 줄에 3,500원~!!

아침에 김밥 한 줄 먹으니까 든든하네요.

 

 

라면은 꼬들꼬들하게 삶아주셨어요~~~

오랜만에 국물까지 먹게 된 라면이네요.

 

 

반찬 중에 김치가 맛있더군요.

중국산 같지 않은데?? 하고 원산지표시를 봤더니 역시나 국내산이었어요~~ㅎㅎㅎ

 

이른 새벽아침 든든하게 김밥천국에서 식사를 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 분식집이네요.

추천합니다!!^0^

 

 

 

 

음성분식집 맛이 깔끔한 쫄면맛집 '나무젓가락' 리뷰

나무젓가락이라는 분식집을 다녀왔어요. 음성에서는 오래된 분식집 중에 하나입니다. 나무젓가락 분식집은 특히 쫄면을 맛있게 잘하는 집이라고 현지인 분들이 알려주시더군요. 나무젓가락 위

1224blog.tistory.com

 

 

음성분식맛집 기본라면에도 계란을 넣어주는 '김가네' 음성점 리뷰

매일 한식만 먹다 보면 질릴 때가 있죠? 양식도 먹고 분식도 먹고 골고루 먹어야 하지요~~ㅎㅎ 그래서 음성에 김가네라는 분식집을 다녀왔어요. 김가네 음성점 위치 지역마다 터미널 근처에는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건강한 다이어트 Food 샐러드, 샌드위치가 맛있는 '더 아삭' 리뷰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서 점심은 임금님처럼 먹고, 저녁은 그지처럼 먹어라. 근데 점심도 임금님, 저녁도 임금님처럼 먹었어요. 그러다 음성에도 건강한 저녁을 파는 곳을 찾다가 더 아삭이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