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계란말이와 부대찌개 조합 너무 좋은 '연우식당'

지후papa 2024. 7. 16. 08:30
반응형

오랜만에 다시 찾은 연우식당이에요.

국물말이 정말 좋았던 연우식당의 부대찌개를 다시 먹고 싶어서 왔는데

계란말이와 부대찌개 세트로 나오는 메뉴가 생겼어요~~~

 

연우식당 위치


 

연우식당

 

연우식당!! 

음성하나로마트, 비석 새마을금고 맞은편 뒤쪽에 위치한 연우식당!!

도로가에서는 잘 보이지 않아요~~~

장수촌 옆으로 쌍둥이건물이 안쪽 주차장까지 들어오시면 보입니다!!

영업시간 : 11:00 ~ 21:00
정기휴일 : 일요일

 

 

연우식당 I. F. (인테리어, 음식)


 

 

 

인테리어는 유럽풍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합니다.

 

 

미리 예약하신 식탁에는 밥상보까지~~~

 

 

 

기본 부대찌개는 1인분이 11,000원이고,

계란말이 + 라면사리 2인은 30,000원입니다.

요즘은 계란말이 때문에 연우식당 간다는 말이 있더라고요~~ㅎㅎ

 

세트 3인으로 주문!!

 

 

 

기본 반찬들과 계란말이 그리고 부대찌개~~~

생각보다 양이 엄청납니다.

 

 

계란말이가 두툼해서 먹을 게 많아요~~ㅎㅎㅎ

 

 

부대찌개에 각종햄과 치즈와 야채까지~~

국물맛이 정말 끝내주죠~~

 

 

부대찌개 어느 정도 떠서 먹고 육수를 붓고 라면까지 넣고 

마무리하시면 돼요~~ㅎㅎ

 

 

Review


처음 느낌 그대로 연우식당의 부대찌개는 시원한 국물맛이 너무 일품이네요.

소주가 한 병에 3천 원이라는데, 먹고 싶은데;;; 대리비가 더 많이 나와서...ㅎㅎㅎ

아무튼~~~ 괜찮은 부대찌개 맛집 연우식당~~~ 리뷰였습니다.

 

 

 

음성 생극맛집 곱창전골도 엄청 맛있는 '신사부대찌개 곱창전골' 리뷰

지난번에 부대찌개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꼭 곱창전골도 먹어보기로 했었어요.드디어 곱창전골을 먹으러 오게 되었네요. 신사부대찌개&곱창전골 위치 생극면행정복지센터(생극면사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연수동 부대찌게 맛있는 식당 '존슨부대찌개' 충주연수점 리뷰

집 근처 가볍게 저녁을 먹으러 가는 존슨부대찌개를 소개합니다.예전에 캠핑 갈 때 포장으로 자주 사가면서 알게 된 식당인데, 맛도 괜찮고 양도 많아요. 존슨부대찌개 위치 국원초등학교 근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놀부는 역시 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충북음성점

점심시간에 메뉴 고르기가 참 힘드시죠?매일 같은 식당을 갈 수는 없고~~ 직장인들의 가장 큰 고민이죠!! 음성읍 부대찌개 체인점인 놀부부대찌개를 다녀왔어요.!!다양한 음식이 있더군요~~ 놀

1224blog.tistory.com

 

 

금왕맛집 우삼겹, 소곱장 부대찌개 전문점 '김가네부대찌개'

금왕으로 밥 먹으러 자주 가는데 오늘은 부대찌개집을 다녀왔어요.김가네부대찌개라는 곳인데, 특별하게 우삼겹, 소곱창이 들어간 부대찌개가 있다고 하네요. 김가네부대찌개 위치  김가네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부대찌개전문점 '연우식당' 리뷰 구수한 국물맛이 일품

오랜만에 음성에서 맛있는 부대찌개를 먹어서 리뷰합니다. '연우식당'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부대찌개 전문점이네요. 연우식당 위치 음성하나로마트 맞은편쪽에 원조장수촌이라는 식당 옆에 있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