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식당 벌터관광농원 '한우관' 정육식당, 점심에는 갈비탕과 돌솥비빔밥

지후papa 2024. 7. 2. 08:30
반응형

스완베이커리, 스완레스토랑과 같은 곳에 있는 벌터광광농원 한우관에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양식은 스완레스토랑에서 먹고, 한식은 한우관으로 가서 먹으면 됩니다.ㅎㅎ

 

벌터관광농원 한우관 위치


 

벌터관광농원 한우관

 

음성에 무극저수지 바로 옆에 위치한 벌터관광농원 한우관입니다.

 

주차장

 

주차장은 매우 넓고 잘되어 있어요.

자가차가 없으면 찾아오기 힘든 곳이에요!!ㅎㅎ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일)

 

 

한우관 I. F. (인테리어, 음식)


한우관 입구

 

한우관 식당 입구를 들어서면 오른쪽은 정육점, 왼쪽은 식당으로 되어 있어요.

 

 

고기는 부위별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너무 먹고 싶지만 점심부터 먹기엔 부담이네요~~ㅋㅋ

 

 

한우관 들어가는 입구!!

너무 럭셔리한 거 아닌가요?ㅋㅋ

 

 

방도 있고 대형 홀도 있습니다.

모임이나 회식할 때 방을 이용하면 좋겠더라고요.

서빙은 로봇이 도와주네요~~

 

 

한우관에서 무극저수지 뷰가 정말 좋네요~~ㅎㅎ

 

주문은 키오스크로 합니다.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어서 앉아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갈비탕과 돌솥비빔밥을 주문했어요.

갈비탕은 2만 원부터~

돌솥비빔밥은 18천 원부터~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에요~~~

기본반찬

 

반찬은 5가지 정도로 나옵니다.

계절마다 조금씩 다르게 나오는듯합니다.

4명이 앉았는데, 세팅되는 반찬의 양이 너무 적었어요~~~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에 가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갈비탕

 

갈비탕은 복불복인 거 같아요.

살이 많이 붙어있는 뼈는 없고 먹기 힘든 부분만 들어있었어요.

 

돌솥비빔밥

 

돌솥비빔밥은 그냥 무난했어요~~ㅎㅎ

 

 

 

Review


벌터관광농원 한우관은 외관 내부 등 인테리어가 너무 잘되어 있고 깔끔한 식당이에요.

그런데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서 점심을 자주 먹으러가 긴 힘들겠더라고요~~ㅎㅎ

저는 갈비탕을 먹었는데 음....ㅎㅎ

 

 

 

 

음성카페 굉장히 세련되고 뷰가 좋고 디저트가 많은 '스완카페베이커리' 리뷰 SWAN CAFE BAKERY

음성에서 최대규모의 대형카페 스완카페베이커리를 다녀왔어요. 무극저수지 근처에 있는 카페로 멋진 경치를 구경하면서 조용하게 차 한잔 할 수 있는 곳이더군요. 스완카페베이커리 위치 금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읍 육개장 맛있게 하는 식당 '고향식당' 얼큰하고 고향의 맛

음성읍 육개장 맛있게 하는 식당인 고향식당을 다녀왔어요.점심으로 한 그릇 빠르게 먹기 좋은 육개장을 드디어 먹어보네요. 고향식당 위치  든든한 한끼 고향식당은 음성터미널에서 도보로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생극에 해장국 찐 본점 생극터미널 옆 '생극해장국 본점'

음성 생극에 생극해장국 본점을 가게 되었어요.지난번에 원조본점이고 이번에 본점 뭐죠?ㅎㅎ 서로 본점인가?어쨌든 생극터미널 옆에 있는 생극해장국 본점에 다녀와서 소개합니다. 생극해장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쭈꾸미볶음 맛있는 음성읍 식당 '예닮맛집'

음성에서 점심으로 낙지덮밥은 여러 번 먹어봤지만,낙지 친구 쭈꾸미는 먹어본 적이 없었던 거 같아요.음성읍 현대자동차 판매점 근처에 위치한 예닮맛집을 소개합니다. 예닮맛집 위치  예닮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낙지요리전문점 '예가낙지마을' 리뷰

음성에 낙지볶음 맛집으로 유명한 예가낙지마을을 다녀왔어요. 어른들을 위한 매콤한 음식 낙지요리와 어린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는 돈가스와 새우볶음밥을 판매하는 식당이라서 가족끼리 외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냉면 수제돈가스 '민들레냉면N수제왕돈가스' 민들레 냉앤돈 리뷰

직원 추천으로 수제왕돈가스 괜찮은 집이 있다고 해서 민들레냉면 N수제왕돈가스집을 다녀왔어요. 충주에도 민들레라는 카페 겸 레스토랑이 있는데, 음성 민들레는 어떨지 궁금했어요. 예전에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