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고기무제한 대한민국 고기테마파크 '명륜진사갈비' 용산호암점

지후papa 2024. 6. 15. 09:10
반응형

주말에 한 번은 꼭 고깃집에 가서 고기로 외식을 하는 거 같아요.

다이어트해야 하는데,,,,

이번에 명륜진사갈비 고기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고깃집을 다녀왔어요.

 

명륜진사갈비 용산호암점 위치


 

명륜진사갈비 용산호암점

 

명륜진사갈비 용산호암점은 충주중학교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거의 충주에서 제일 먼저 생긴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주차장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 안내

 

영업시간 : 11:30 ~ 22:30 (매일)

 

 

 

명륜진사갈비 I. F. (인테리어, 음식)


 

입구 들어서자마자 아이들을 유혹하는 과자들이 잔뜩 있어요.

아이들 눈 가리고 들어가세요~~ㅎㅎㅎ

 

 

 

 

인테리어는 세련되고 깔끔합니다.

고기냄새도 많이 나지 않아요~~~ 

환풍시설이 잘 돌아가는 거 같았어요.

 

 

일단 자리를 잡으면 숯을 넣어 줍니다.

그리고 웬만한 것들은 전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고기부터 반찬까지~?

 

 

목살, 갈비, 닭가슴살, 돼지껍질 등 다양하게 있어요.

 

 

각종 쌈 파절이 등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각종 소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튀김

 

떡볶이, 잡채

 

 

고기와 반찬 그리고 잡채, 떡볶이 등은 먹을 수 있는 만큼 셀프로 가져와서 드시면 돼요~~

저희 가족 같은 경우는 다들 양이 적어서 많이 퍼오지도 못하네요.

 

음료수대

 

음료수와 앞치마, 물티슈가 있는 곳!!

 

 

돼지갈비는 달달하고 맛 좋아요.

 

아들에게 웬만하면 위험해서 고기 굽는 걸 시키지 않는데,

엄마, 아빠가 반찬 챙기는 동안 고기를 구워보겠다고~~ㅎㅎ 꼬물이 손으로 고기를 굽고 있네요.

 

갈비

 

맛있게 잘 구웠어요~~

상추에 하나 싸 먹고, 그냥도 먹어보고

고기가 달달하고 맛이 좋아요~~

 

 

후려페페 스테이크

 

고기 있는 곳에 가서 가장 예쁜 고기를 가져왔는데,

후려 페페 스테이크였어요. 전부 냉동이라서 익는데 조금 시간이 걸려요~~~!!

 

 

 

고기맛은 그냥 그랬어요~~

고기에 뿌려진 시즈닝이 별로였어요~~ㅎㅎ

 

삼겹살

 

마지막으로 삼겹살 조금 가져와서 구워 먹었지요~

삼겹살은 두툼해요~~~

익히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ㅎㅎㅎㅎㅎ

 

Review


저는 개인적으로 갈비가 가장 맛있었어요~~

고기가 다양하게 있다 보니 한 가지씩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구워 먹었지만,

다음에 명륜진사갈비에 가면 저는 돼지갈비만 구워 먹을 거 같아요~~~!!ㅎㅎ

 

 

 

 

 

충주맛집 대패삼겹살 맛있는 '은혜불고기' 리뷰

은혜불고기삼겹살집은 충주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예전부터 대패삼겹살로 유명한 집이죠.매번 그냥 가다가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되었어요.ㅎㅎ 은혜불고기 위치  충주 현대타운아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신연수동 석쇠 숯불구이 전문 '화로집' 리뷰

아들과 배드민턴 운동을 하고, 저녁 먹으러 신연수동 석쇠 숯불구이 전문점 화로집을 왔어요.살이 잘 찌지 않는 아들에게 고기를 먹이려고 하는 아빠의 전략..아빠는 고기먹으면 안 되는데...ㅎ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최고급 숙성 한돈 숯불구이 전문점 호암동 맛집 '백송화로' 목살 삼겹살 수제돼지갈비

새로운 맛있는 고깃집을 가게 되었어요.생긴 지는 좀 된 거 같은데, 제가 좀 늦게 왔네요.ㅎㅎ"앗!! 저번에 왔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그냥 나갔다!!"오늘은 미리 자리있는지 확인하고 바로 갔어요.

1224blog.tistory.com

 

 

충주 소고기 맛집 석정원 소갈비살 1kg 63,000원

소갈비살을 1kg 63,000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먹을수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사람들이 석정원~ 석정원~ 하길래 어떻길래 그렇게 먹으러 가는지~~ㅋㅋ 위치 충주시 숨뜰이라는 아동 청소

1224blog.tistory.com

 

 

충주 중앙탑 맛집 중앙탑 본가석갈비 고기 다 익혀 나와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식당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