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충주호의 멋진경치는 보너스 매운탕맛집 '남벌횟집' 송어, 향어, 쏘가리회

지후papa 2024. 6. 3. 08:30
반응형

충주 목벌동에 가면 활동동굴 지나서 끝까지 가면 목벌동이 나와요.

수상레저를 즐길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여기에 남벌횟집이라고 매운탕 맛있게 끓여주는 식당을 소개합니다. ^0^

 

남벌횟집 위치


 

남벌횟집

 

간판만 보아도 오래되보이죠?

일반 주택 같지만 식당으로 리모델링해서 사용 중이에요.

충주시내에서 마즈막재를 지나 활옥동굴, 하늘나라 가는 쪽으로 차를 타고 끝까지 오시면 됩니다.

 

남벌횟집 앞 VIEW

 

충주는 물의 도시라는 걸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충주시내에서 조금만 들어오면 바로 이런 동남아 같은 시골을 볼 수 있답니다.ㅎㅎ

 

남벌횟집 주차장

주차장완비!!ㅎㅎ

 

 

남벌횟집 주차 지킴이예요~~

엄청 순해요~~~

 

 

 

남벌횟집 I. F. (인테리어, 음식)


남벌횟집

 

미리 전화해서 전망 좋은 곳으로 예약을 했어요.

정말 멋진 충주호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였어요.

 

 

앉아서 산과 강을 보면서~~ㅎㅎ 

정말 힐링되는 시간이였어요.

 

 

 

매기매운탕과 송어

 

메기매운탕

 

정말 살이 많이 붙어 있는 메기들~~

 

 

정말 시원하고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메기살들이~~~ㅎㅎ

 

 

 

 

송어비빔회도 살이 탱탱하고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맛을 좌우하는 양념장도 정말 새콤달콤했어요.!!ㅎㅎ

 

매운탕 육수 리필

 

계속 끓이면서 먹다 보니 국물이 많이 졸아서 육수를 더 요청했어요.

야채와 함께~~~ 듬뿍 가져다주셨어요.

 

 

Review


남벌횟집은 정말 힐링되는 식당이었어요.

물론 매운탕도 맛있고 송어비빔회도 맛이 좋았습니다.

단체로 버스 타고 오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식사를 마치고 충주호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 남기고 왔어요~~~!!

 

 

 

 

 

충주꼬막 맛집 '연이네 벌교꼬막정식' 새콤달콤하고 담백한 꼬막요리 전문점!! 아이들과 함께 가

지인분께서 충주에 오셔서 점심식사를 같이 하자고 해서 맛있는 집을 찾고 있었어요. 충주고속버스터미널 근처에서 먹자고 하시더군요. 칠금동 먹자골목을 한 바퀴 돌아보는데, 연이네벌교꼬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아리랑 숯불갈비 전문점' 돼지갈비 구워주는 초대형 고깃집 리뷰 직원만 15명이상~

오랜만에 돼지갈비를 먹고 싶다는 아들과 함께 고깃집을 가야 하는데, 양념돼지갈비는 숯불로 굽는 것이 쉽지 않죠. 잘못하면 탄 고기만 먹게 되지요. 그래서 조금 비싸지만 돼지갈비 구워주는

1224blog.tistory.com

 

 

충주 중앙탑 맛집 중앙탑 본가석갈비 고기 다 익혀 나와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식당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1224blog.tistory.com

 

 

충주 설렁탕집 갈비탕 설농탕 도가니탕 충주 황금옥 놀이방 있는 식당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황금옥을 찾아가는 가장 큰 이유 아이들 놀이방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