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청주, 대천, 단양, 제천

청주 미원면 맛집 수제왕돈까스에 된짱찌개가 나오는 '대박수제왕돈까스'

지후papa 2024. 5. 27. 08:30
반응형

청주시 미원면에 현장이 있어서 다녀오면서 점심을 먹으러 미원면 시내에 오게 되었어요.

마침 점심 먹을 때가 되어서 근처 식당을 보다가 농협하나로마트 옆 근처에 노란 간판 대박수제왕돈까스집으로 들어갔어요.

 

대박수제왕돈까스 위치


 

대박수제왕돈까스

 

대박수제왕돈까스는 미원면 농협하나로마트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길가에 하시거나 근처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시골이라서 크게 주차단속을 하지는 않는 거 같습니다. ^0^;;

영업시간 : 11:00 ~ 19:00 
휴게시간 : 15:00 ~ 17:00
정기휴일 : 매주 목요일

 

 

대박수제왕돈까스 I. F. (인테리어, 음식)


대박수제왕돈까스 인테리어, 메뉴

 

20평 정도 되는 홀~

아주 확트여서 넓어 보이고 좋네요.

안쪽에 방도 있어서 가족끼리 오기도 좋겠어요~!!

 

국내산 돈육 생등심을 원재료로 사용하여, 차별화된 고유방법!!ㅎㅎ 요것 때문에 돈가스의 맛이 달라지는 거겠죠?ㅎㅎ

일반 수제돈가스 2인분 주문했어요.

 

 

수제돈까스 2인분

 

사실 가게 앞 사진을 찍으면서 자세히 봤으면 알았을 텐데,ㅋㅋ

된장찌개가 나와서 놀랐어요~

일단 한식당 온 줄~~ㅎㅎ

 

된장찌개도 너무 맛있네요~~~

접시 달라고 해서 각자 덜어서 먹었어요~~

 

수제돈까스

 

돈가스 크기가 일반사이즈인데도 크네요.

돈가스소스도 정말 맛이 좋아요.

 

 

튀김옷도 적당하고 고기가 살살 입에서 녹네요.

 

 

Review


그냥 들어온 돈가스집!!

대박 맛집이었네요.

돈가스의 느끼함을 된장찌개로 잡았어요!!

돈가스 포장도 가능하니깐, 전화로 주문해서 포장해가시면되겠어요.ㅎㅎ

 

 

 

청주맛집 국립현대미술관청주 문화제조창 건물에 같이 있는 '애슐리퀸즈' 원더아리아청주점 리

아이와 함께 청주에 있는 국립현대미술관청주에 이건희 회장님이 기증한 피카소 도예품 전시를 보러 왔어요. 작품들 구경도하고 도서관도 다녀오고 하니, 시간이 저녁때가 되었어요. 문화제조

1224blog.tistory.com

 

 

괴산맛집 서울감자탕 묵은지감자탕과 부대찌개 100% 리얼리뷰

얼마 전 괴산고추축제를 한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축체 첫날 저녁에 치맥페스티벌을 한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어요. 주차하는 게 조금 힘이 들긴 했지만 그래도 안전한 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1224blog.tistory.com

 

 

괴산맛집 장연식당 대한민국 10대맛의 달인의 시골칼국수, 김치손만두, 야채전 먹방 리뷰

일부러 찾아서 간 거 아니고, 정말 옛날 그대로의 식당 70~80년대 모습을 가지고 있는 장연식당이란 간판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다. 요즘 식당들은 현대식으로 인테리어도 잘되어 깔끔하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