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한우곱창구이 맛있게 잘 하는 식당 '충주한우곱창구이'

지후papa 2024. 5. 17. 08:30
반응형

직원들과 오후에 운동을 열심히 하고 저녁에 술 한잔 하러 충주에서 한우곱창구이 맛있게 잘하는 집!!

충주한우곱창구이를 다녀왔어요.

 

충주한우곱창구이 위치


 

충주한우곱창구이

 

충주한우곱창구이는 칠금초등학교와 충주스파렉스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주택가라서 주차는 보이는 골목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 16:00 ~ 23:00
정기휴일 : 매주 일요일

 

 

충주한우곱창구이 I. F. (인테리어, 음식)


충주한우곱창구이 인테리어

 

충주한우곱창구이집은 20~30평 정도 되는 홀을 가진 식당입니다.

안쪽에 방처럼 되어 있는 공간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는 곳!!ㅎㅎ

 

충주한우곱창구이 메뉴

 

수입이 아닌 한우부속구이라서 가격대가 조금 나갑니다.

4인이 먹을  모둠 대자리로 주문하고 나중에 특양구이까지~~

 

기본 반찬

 

기름장과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옛날 소세지도 나오고, 생간도 나옵니다.

생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다고 계속 드시는데,, 저는,,,ㅠ_ㅠㅋㅋㅋ

 

충주한우곱창구이 동의보감중에서~~~~

 

당뇨, 술중독, 몸의 독성해소, 장내해독, 살균, 이뇨, 피부미용, 노약자 양기부족, 골다공증 등에 효능이 있는 진귀한 음식!!

 

모듬구이

 

드디어 나왔네요. 모둠구이 대!!

곱창 감자, 부추 마늘, 대창, 막창, 염통 등 예쁘게 나오네요.

어느 정도 익혀서 나온 거라서 대펴서 먹어도 되는 것과 좀 더 익혀서 먹어야 하는 구이들이 있어요.

 

 

 

특양구이까지,,

근데 많이 기름져서 저는 적당히~~ㅎㅎㅎ 다이어트 중이니깐??ㅎㅎ

근데 너무 맛있네요.

 

 

마지막 후식은 라면인데,

맵기 조절가능합니다.

짜장도 맵게 요청하면 얼큰하고 맛있게 끓여 나와요~~~

 

 

Review


처음부터 스스로 구워 먹는 게 아니고, 어느 정도 주방에서 다 익혀 나와서 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서빙하시는 사장님의 센스가 너무 좋아요.

손님들도 많아서 미리 예약을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충주맛집 호암동 가성비 좋은 파스타 맛집 '덕수파스타' 리뷰 DSP-FAST CASUAL 패스트 캐주얼

아들에게 오늘은 너에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게 해 줄게~~라고 말했더니 기름지고 느끼한 음식을 먹고 싶다고 하면서 파스타를 먹자고 하더군요. 매번 가던 파스타집 말고 다른곳을 가기 위해서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최고급 숙성 한돈 숯불구이 전문점 호암동 맛집 '백송화로' 목살 삼겹살 수제돼지갈비

새로운 맛있는 고깃집을 가게 되었어요.생긴 지는 좀 된 거 같은데, 제가 좀 늦게 왔네요.ㅎㅎ"앗!! 저번에 왔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그냥 나갔다!!"오늘은 미리 자리있는지 확인하고 바로 갔어요.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신연수동 석쇠 숯불구이 전문 '화로집' 리뷰

아들과 배드민턴 운동을 하고, 저녁 먹으러 신연수동 석쇠 숯불구이 전문점 화로집을 왔어요.살이 잘 찌지 않는 아들에게 고기를 먹이려고 하는 아빠의 전략..아빠는 고기먹으면 안 되는데...ㅎ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수제돈가스전문 주덕맛집 '신동화식당' 리뷰

충주시 주덕읍에 특이하고 맛있는 수제돈가스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新동화식당이라는 돈가스가게인데 상호가 매우 친근감 들어요~ㅎㅎ 주덕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가깝고 골목에 식당들이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