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다이슨공기청정기 4계절사용하기 좋은 '핫앤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리뷰

지후papa 2024. 4. 19. 13:00
반응형

이번에 사무실에 공기청정기 하나 장만했어요.

집에서 다이슨공기청정기 사용 중이라서 다이슨을 고집한 건 아닌데, 가격할인이 좀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109만 원에서 74만 원으로 ~~ 파격 세일을 하고 있어요~~

 

다이슨공기청정기 구매방법


1. 다이스공기청정기는 공식홈페이지외 인터넷 정식판매샵에서 구매하는 방법

2. 백화점 (다이슨 입점)에서 구매하는 방법

 

인터넷으로 구매 시 주의할 점은 재고를 가지고 있는지 먼저 확인하고 주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몇일 기다려도 물건이 오지 않고, 취소처리도 늦게 해 주는 업체들도 있다고 들었어요.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정식판매점에서 구매하세요~~~!!

 

저는 백화점에서 구매를 했는데, 재고가 매장에 없어서 택배수령하기로 했어요.

인터넷과 할인행사는 똑같이 합니다.

 

다이슨공기청정기 택배수령


주문하고 2일만에 택배로 수령했어요.

 

다이슨공기청정기 택배수령

 

지난번에 살땐 공기청정기 필터 사은품으로 받았었는데,ㅋㅋ 이번에는 사은품은 따로 없었어요.

 

 

 

 

다이슨공기청정기 박스포장상태(이중)

 

택배박스 안에 다이슨 공기청정기 박스로 이중으로 되어 있어요.

구성품을 다 꺼내서 해야 할 건, 공기청정기 필터만 끼워서 넣어주면 됩니다.

 

 

다이슨공기청정기 필터는 2개가 있어요.

파란색과 검은색(하얀색) 필터에요.

먼저 파란색 필터를 끼워주고 검은색(하얀색) 필터를 장착하면 끝이 납니다.

 

 

공기청정기 ON 했는데,

액정화면에 느낌표 (!) 표시가 뜨면서 없어지지 않았어요.

느낌표가 뜨니까 리모컨에서 AUTO가 작동이 안 되고 공기질 체크도 안되더군요.

 

사자마자 이게 무슨!!

그래서 알아보니깐 10분 정도 콘센트에서 코드를 뽑고, 다시 연결해서 켜보라는데 똑같은 증상

 

 

흠... 그래서 다이슨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A/S 신청을 했습니다.

물건 받자마자 A/S신청하는 건 처음이네요.

 

 

 

 

그래서 A/S기사분이 오셔서 한번 보더니, 이거 가져가서 점검하고 불량이면 새 제품으로 다시 보내준다고 하시더군요.

나가시면서 센서불량인 거 같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6일 만에 새 제품을 택배로 받았네요.

 

 

이번에는 제발 제대로 된 제품이기를 바라면서~~ 오픈~!!

 

새로 받은 다이슨 공기청정기 핫앤쿨

 

정상작동해서 다행이네요~~~~!!

 

 

 

 

 

새 제품을 불량품으로 받아서 기분이 나빴지만, 

이 녀석 때문에 사무실 공기가 너무 쾌적해졌네요~~

있다가 없으니깐 확실히 느낄 수 있네요~~

 

그리고 겨울에는 따듯한 온풍기 역할도 제대로 하겠더라고요.

따듯한 바람 나오게 하니깐 정말 훈훈하고 좋았어요.

앞으로 사무실에서 좋은 공기를 마실 수 있겠네요!!!ㅎㅎㅎㅎ

 

 

 

매일 청소기돌리는 남자가 선택한 청소기 다이슨무선청소기 Gen5 vs 밀레 유선 청소기 C1

무선 청소기 중의 Top 다이슨 Gen5 쓸만한가? 유선 청소기 밀레 진공청소기 C1(구형)의 성능은 어떤가? 청소기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어느날 집에 누워서 Tv를 보다가 거실바닥에 날라다니고

1224blog.tistory.com

 

 

다이슨공기청정기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골드) 구매 후 4개월이 지났다.

다이슨 공기청정기 종류? 다이슨 공기청정기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다이슨 공기청정기 성능은 좋은가? 다이슨 공기청정기 구입하게 된 계기 공기청정기는 요즘 어느 집을 가든지 흔하게 볼 수

1224blog.tistory.com

 

 

다이슨 공기청정기 AS 리뷰 (엔지니어 방문, 택배)

1년도 사용하지 않은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AS 2번 받았아요. 첫 번째로는 집으로 다이슨 AS 엔지니 방문으로 처리 두 번째는 택배를 이용해서 AS 처리를 받았습니다. 1. 공기청정기 고장 증상2022년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