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 리뷰 d'Alba 비건 제품

지후papa 2024. 4. 1. 08:30
반응형

작년 12월 겨울 생일날 동생에게 화장품 선물을 받았어요.

달바에서 나온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이라는 제품을 선물 받았어요.

예전에 닥터 G라는 수분크림을 사용했던 적이 있는데 그건 줄 알았어요.ㅎㅎ

비슷한 듯 다른 제품이더군요.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

 

박스에 들어 있어요. 겉에 세럼과 크림이 따로따로 들어있는 건가 생각했어요.

주요 기능으로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라고 하네요.

한국콜마(주)제품이네요.

 

 

 

제품 사용법

 

세럼과 크림을 적정비율로 믹스하여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사 용한 제품이네요.

수분이 부족한 날, 유수분 균형이 필요한 날, 보습과 영양 공급이 필요한날 이렇게 3가지로 나눠서 비율을 조절하여 사용하면 돼요.

이탈리아 비건 인증받은 제품이네요.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 성분

 

 

원형케이스 안에 세럼과 크림이 담겨 있어요.

2023년 12월에 제품을 선물 받았는데 제조일이 10월이네요~~

따끈따끈 제품!! 유통기한도 넉넉하네요.

 

 

 

세럼과 크림을 덜어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틱이 하나 들어있어요~~

세럼은 약간 꿀색깔이에요.ㅎㅎㅎ

꿀피부되는 상상하게 되더군요.

 

 

처음에 어느 정도를 덜어서 해야 하는지 잘 몰라서 넉넉하게 발랐어요.ㅎㅎ

생각보다 많이 퍼서 얼굴 전체 펴 바르고 팔등도 펴 바르고~~

 

 

 

제품 한 개를 2달 정도 사용했어요.

아침저녁으로 세안하고 발랐는데, 피부보습력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튜브형식으로 되어 있었으면 더 좋았을걸 하는 생각을 했어요.

스틱을 사용해야 하다 보니 좀 찝찝하긴 하더군요~~

그래도 2달 정도 사용해 본 결과 피부가 조금 개선된 느낌은 있어요.

남녀공용제품이라서 아내도 가끔 사용해 봤는데 좋은 거 같다고 하네요~~!!

 

 

 

아내가 선물한 남성화장품 헤라옴므 6개월 사용 후기 멋진남자만들기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나도 나름 피부관리를 하는 남자라고 생각한다.

1224blog.tistory.com

 

 

20~40대 남성화장품으로 가성비 좋은 숨37도 디어옴므 su:m37º 한달 사용 후기 (토너, 에멀전, 클렌

엘지생활건강에서 제조하는 숨이라는 브랜드 다들 아시죠? 이전에 헤라 옴므 제품을 다 사용하고 다음 화장품으로 고른 숨 디어옴므 제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우선 가격적으로 크게 부담되지

1224blog.tistory.com

 

 

남성향수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향수 키엘 '오리지날 머스크 오 드 뚜왈렛' Kiehl's ORIGINAL MUSK 리

나만의 향을 찾고 있는 요즘 향수에 관심이 많습니다. 여러향을 맡아보면서 이게 내꺼다 싶은게 최근에는 없었던거 같아요. 그러다 가성비 좋은 키엘의 오리지날 머스크 오 드 뚜왈렛이라는 제

1224blog.tistory.com

 

 

남성향수 여성향수 이성의 마음을 사로 잡는 향수 바이레도 모하비고스트 2번째 구매 BYREDO 향수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향수 없는 사람이 없을것이다. 우리 생활의 필수

1224blog.tistory.com

 

 

남성향수 여성향수 리뷰 '프레데릭 말 오 드 퍼퓸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100ml' 좋은 인상을

언제나 나는 무향이었던 시절을 보냈다. 아무런 인상도 없고 그냥 스쳐 지나가는 그냥 사람. 그러던 어느날 엘리베이터에서 윗집형님의 아주 좋은 향수냄새를 맡고부터 향수에 대해 조금씩 알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