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네스프레소 '일 카페' 버츄오캡슐 리뷰 40ml 'IL CAFFE'

지후papa 2023. 12. 21. 08:30
반응형

네스프레소 버츄오캡슐을 주문할 때 항상 새로운 제품이 나왔는지 확인합니다.

이번에도 캡슐들을 보다가 일 카페 버츄오 캡슐을 봤어요.

예전부터 있던 건지 아니면 신제품인지 구분이 안되어서 일단 주문했어요.

 

버츄오캡슐 에스프레소 중에 강도 11로 가장 센 맛이네요.ㅎㅎ

같은 강도로 늘 주문하는 디아볼리토랑 같기도 하고 해서 맛이 차이를 느껴보고 비교해 보기로~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일카페
버츄오캡슐
버츄오캡슐 일카페
버츄오 에스프레소 캡슐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일 카페 버츄오캡슐 40ml

 

 

 

 

일 카페 버츄오캡


캡슐가격과 용량

 

일 카페는 40ml 에스프레소 사이즈입니다.

네스프레소 공식홈페이지에서 1 슬리브(10개 캡슐) 7,290원

개당 729원으로 디아볼리토랑 같은 금액이에요.

(현재 1슬리브 1,000원 할인 이벤트 중)

캡슐 중에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일 카페 버츄오 캡슐
용량 40ml
캡슐가격 (개당) 729원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일카페 버츄오캡슐 버츄오캡슐 일카페 버츄오 에스프레소 캡슐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일카페 버츄오캡슐 버츄오캡슐 일카페 버츄오 에스프레소 캡슐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일카페 버츄오캡슐 버츄오캡슐 일카페 버츄오 에스프레소 캡슐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일카페 버츄오캡슐 버츄오캡슐 일카페 버츄오 에스프레소 캡슐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일카페 버츄오캡슐 버츄오캡슐 일카페 버츄오 에스프레소 캡슐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일카페 캡슐 가격과 용량, 캡슐상세사진

 

캡슐 박스도 딥그린인데, 캡슐도 녹색빛이 납니다.

캡슐에서부터 난 강한 커피야!라고 하는 듯 느낌을 받았어요.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1천 원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라서 아주 오래전 금액대로 캡슐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일 카페 맛 평가 (IL CAFFE)

 

버츄오머신의 캡슐 뚜껑을 열고, 잠시동안 머신의 예열을 기다려줍니다.

이때 캡슐뚜껑이 닫힐 때 캡슐에 구멍 내는 소리~~ 경쾌하죠~?ㅋㅋㅋ

그리고 물이 공급되면서 커피가 추출됩니다.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일카페 버츄오캡슐 버츄오캡슐 일카페 버츄오 에스프레소 캡슐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일카페 버츄오캡슐 버츄오캡슐 일카페 버츄오 에스프레소 캡슐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일카페
버츄오캡슐
버츄오캡슐 일카페
버츄오 에스프레소 캡슐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일카페

 

커피 추출되는 비주얼과 느낌은 디아볼리토랑 같습니다.

하지만 커피가 내려오면서 나는 커피 향은 약간 다른 느낌이었어요.

커피 향이 고소하다고 표현하고 싶어요.

 

원두의 원산지가 동남아시아 베트남과 인도산이라고 생각을 해서 그런지.. 동남아의 향을 품고 있는 듯 곡물향이 나는 거 같았어요. 일 카페에 대한 정보를 알고 구매해서 그런 거 같아요.ㅋㅋ

 

디아볼리토와 같은 강도라서 그런지 확실히 진하긴 했어요. 

그리고 일카페는 따듯한 우유와 함께 하면 더욱 맛있는 카페라테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일카페 버츄오캡슐 버츄오캡슐 일카페 버츄오 에스프레소 캡슐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일카페 버츄오캡슐 버츄오캡슐 일카페 버츄오 에스프레소 캡슐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그리고 네스프레소는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답게 캡슐 재활용한 알루미늄 85%를 사용해서 캡슐을 제작한답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입니다.

 

 

 

 

 

 

네스프레소 포르타도 버츄오캡슐 리뷰 150ml

우연히 반품샵을 구경 중에 발견한 네스프레소 포르타도 버츄오 캡슐 커피!! 에스프레소 종류는 아니지만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 그냥 머신에 캡슐하나 넣고 한잔 완성. 가끔은 에소프레소는

1224blog.tistory.com

 

 

네스프레소 더블에스프레소 스쿠로 버츄오 캡슐 리뷰 80ml

이번에도 캡슐을 주문하면서 평소 마시는 거 말고 다른 캡슐을 주문했다. 하나는 지난번에 리뷰한 아이스 쥬시 워터멜론향캡슐과 이번에 소개할 더블에스프레소 스쿠로캡슐이다. ♪ 더블에스

1224blog.tistory.com

 

 

네스프레소 아이스 쥬시 워터멜론향 커피 캡슐 리뷰 (시즌한정) 80ml 더블에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하루에 한잔 정도 집에서 커피를 마신다. 캡슐이 다 떨어질 때쯤 되니깐 네스프레소에서 문자가 왔다. 행사제품이 있거나 신제품이 출시되면 항상 문자를 받았다. 항상 그렇듯 제일 많이 주문하

1224blog.tistory.com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디아볼리토, 노마드 트래블 머그 터치 텀블러 (내돈내산)

네스프레소 자주 구매하는 버츄오 커피 캡슐노마드 트래블 머그 터치 텀블러 사용기 네스프레소 디아볼리토 캡슐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머신을 사용 중이다. 처음 머신을 구매했을때는 커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