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여행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초등학생과 다녀오기 좋은 '콜라박물관'

by 지후papa 2024. 4. 20.
반응형

파주로 여행을 가면서 헤이리예술마을은 꼭 가보기로 했어요.

아이들 체험할 것도 많고 박물관도 여러 곳 있다고 해서 왔어요.

콜라박물관이라는 곳을 들어가봤어요~~~~~~!!

 

콜라박물관 위치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콜라박물관

 

콜라박물관은 헤이리 예술마을 가장 중앙에 위치해 있더군요.

주차장은 별로로 있긴 하지만 워낙 사람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길거리에 주차를 많이 해놨어요.

보이는 자리에 무조건 주차를 해야 합니다~~~ㅎㅎ

운영시간 : 11:00 ~ 19:00 (매일)
정기휴일 : 매달 2번째 화요일 
입장료 : 3,000원

 

 

 

콜라박물관 I. (인테리어)


 

콜라박물관이라고 해서 그냥 박물관만 있는 게 아니었어요.

들어가니 일반상점과 똑같은 가게 아닌가? 잘못 들어왔나 싶었어요.

ㅎㅎ 그런데 안쪽으로 조금 들어오니 박물관 입구가 보이더군요.

 

콜라박물관 입구

 

콜라박물관은 지하로 내려가야 하더군요.

입장료는 들어가기 전에 3천 원을 내면 돼요.

어른과 아이 똑같았어요.

입장료에는 캔콜라 하나가 포함된 가격이에요.

 

 

SNS인증하면 콜라박물관에서 자체제작한 오프너를 받을 수 있어요.ㅎㅎ

 

 

 

지금부터 콜라박물관을 구경해 보겠습니다.ㅎㅎ

 

 

 

 

 

 

 

 

 

 

 

정말 콜라박물관답게 코카콜라에서 제작한 제품들이 엄청 많았어요.

여기에 있는 것들은 여기 사장님이 20년 이상 해외를 다니면서 수집하고 모은 것들이라고 하네요.

 

코카콜라를 처음 만든 사람, 역사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ㅎㅎ

 

 

평창올림픽에 전시했던 곰ㅋㅋ

 

 

인형 뽑기 같은 기계가 있어요.

꽝이 없다고 해서 했는데, 정말 떨어지지 않고 잘 걸려오더군요~~ㅎㅎ

추억의 먹거리와 메시지스탬프 획득했어요.

 

 

 

 

 

Review


코가 콜라 박물관은 아이들과 재미로 한 번쯤 와볼 만한 곳이네요.

입장료도 저렴하고 콜라가 마시고 싶을 때 관람도 하고 콜라도 마시고~ㅋㅋ

 

 

 

 

경기도 파주 아이들과 꼭 가봐야할 곳 '오두산통일전망대' 여행

우리나라에서 가장 북한과 가까운 도시 파주를 가게 되었어요. 당일치기로 가기엔 너무 먼 파주라 하루 살기로 다녀왔어요. 숙소는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에 많은 호텔들이 밀집되어 있어서 쉽

1224blog.tistory.com

 

 

파주 가볼만한 곳 대규모 복합 문화시설 '퍼스트가든' FIRST GARDEN

토요일 저녁에 무작정 떠난 파주의 첫 번째 여행지 퍼스트가든!! 열심히 2시간 30분만에 도착한 시간은 19:00 요즘 해가 길어져서 그래도 엄청 어둡지는 않았어요. 날씨가 많이 따듯해졋지만, 확실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