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울진

울진 산포리 카페 까페 1-21 바다뷰가 좋은 카페, 루프탑 있는 카페

by 지후papa 2023. 7. 18.
반응형

 

울진 산포리에서 예쁜 카페를 찾던 중 처음 가보는 카페

까페1-21

 

 

꽤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산포리라는 글씨가 커서 처음에 산포리 카페인줄 알았답니다~~

ㅎㅎ예쁘게 찍어보려고 노력했는데;;

 

 

 

1, 2층은 홀이고 3층은 루프탑이에요.

1층에서 주문

 

 

디저트가 종류가 얼마 없는 게 아쉬웠네요

 

 

카페에서 이런 기념품을 많이 팔더라고요.

다른 카페에서도 팔던 거 봤네요~

 

1층 / 2층

1층보다는 2층이 뷰가 더 좋았던 거 같네요.

 

 

 

 

음료는 저기 엘리베이터로 올라옵니다.

ㅎㅎ

음료를 가지고 루프탑으로 올라갔어요.

 

 

 

 

너무 좋더라고요.

완벽한 그늘은 몇 군데 없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한 명도 없었다는~~

 

 

 

앞으로 갈길이 멀어서 저는 잠시 누워서 쉬고 있었네요~

 

 

바로 옆에 펜션이 있는데 아이들은 밑에 내려가서 그네 타고 

왔다 갔다 하면서 잘 들 노느네요~~

 

 

바다에서 놀고 싶어 하는 아이들 때문에 다시 나왔네요~ㅋㅋ

 

 

 

진짜 바닷가에 살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ㅎㅎ

 

 

양귀비

 

차에 돌아오는데 예쁜 빨간 꽃이 눈에 띄더군요.

바로 양귀비!!

ㅋㅋ 사진으로 담고 집으로 출발!!

 

 

 

개인적인 후기

한적하고 조용해서 좋았던 카페, 카페에서 먹는데 1회 용품을 사용하는 건 좀 아쉬웠어요.

루프탑은 예쁜데, 실제로 이용하려면 야간만 가능할 듯해요.ㅎㅎ
디저트 종류가 진짜 없어서 아쉬웠던 곳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