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카페 에이드 청에 진심인 카페 음성읍 카페 '카페청담' 청을 담그는 카페

지후papa 2024. 9. 24. 08:30
반응형

시원한 에이드 한잔이 먹고 싶은데,

그저 그런 에이드 말고 진짜 맛있는 에이드를 먹고 싶은 날이었어요.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찾아간 곳 cafe청담.

 

카페청담 위치, 영업시간


 

Cafe 청담 : 청을 담그는 카페

 

카페 청담보고 서울 청담동을 생각했는데,

반전~~~ 청을 직접 담그는 카페라서 청담!!

음성하나로마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진에도 보이죠~~ 농협마크~~~~!!

 

주차 2대 가능합니다. 

근처에 주차를 하고 오시면 돼요~~

영업시간 : 11:00 ~ 22:00
정기휴일 : 매주 일요일

 

 

카페청담 인테리어, 음료


인테리어

 

카페 안은 아늑하고 엔틱 소품들이 많이 보였어요~~~

밖에서 보는 것과 달리 생각보다 넓은 카페네요.

 

 

수제청인 카페 와서 커피를 마시면 예의가 아니죠~ㅋㅋㅋㅋㅋ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을 것 같은 트리플베리(블루베리+블랙베리+라즈베리) 주문

가격대도 수제청 치고 비싼 편은 아닌 듯~~

아메리카노는 3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밤에는 술도 같이 판매하는 거 같아요~~

 

 

쇼케이스에 직접 담근 수제청도 소분해서 판매합니다.

퇴근할 때 하나 구매할 생각~~!!

 

트리플베리에이드

 

세계적인 젤리와 약과 함께 주는 사장님의 센스!!ㅎㅎ

진짜 청을 많이 넣어주셔서 정말 맛있게 마셨어요~~~~!!

앞으로 자주 올듯한 카페 찾았어요!!

 

 

 

 

음성카페 '감우리카페' Gamuri cafe 리뷰 #애견운동장 #보드게임

음성에 감우재전승기념관 근처에 생긴 거 오래되지 않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이 카페는 좀 특별한 곳인데요, 애견운동장이 있는 카페예요. 물론 카페에는 같이 들어갈 수는 없지만, 아이

1224blog.tistory.com

 

 

음성 금왕카페 모나크cc 근처 맛있는 커피가게 '커피양조장' 리뷰

항상 다니는 길에 보는 커피양조장이라는 카페를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모나크 cc 음성에 새로 생긴 골프장 근처에 꽤 괜찮은 카페가 생겼네요. 그냥 일반 카페면 잘 가보진 않는데, 로스팅

1224blog.tistory.com

 

 

음성카페 굉장히 세련되고 뷰가 좋고 디저트가 많은 '스완카페베이커리' 리뷰 SWAN CAFE BAKERY

음성에서 최대규모의 대형카페 스완카페베이커리를 다녀왔어요. 무극저수지 근처에 있는 카페로 멋진 경치를 구경하면서 조용하게 차 한잔 할 수 있는 곳이더군요. 스완카페베이커리 위치 금

1224blog.tistory.com

 

 

음성카페 음성보건소 근처 대용량 아메리카노 보틀로 파는 카페 '카페읻다'

잠시 근무를 하면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러 근처 카페에 갔어요.상호가 카페 읻다.ㅎㅎ 작은 개인카페인듯했습니다. 카페읻다 위치  카페읻다는 음성보건소 맞은편 골목에 위치해

1224blog.tistory.com

 

 

음성카페 아기자기한 소품 가득한 예쁜카페 'cafe쉼표' 리뷰

오전에 미팅을 하고 잠시 점심 먹기 애매한 시간이라서 커피 한잔 마시러 카페에 갔어요.음성 하나로마트 근처에 있는 카페쉼표,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고 예뻐서 포스팅해요~ㅎㅎ cafe쉼표 위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