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구강세정기비교 휴대용구강세정기 워터픽 WF-10K vs 오아 클린이워터D

지후papa 2024. 9. 21. 22:37
반응형

구강세정기 하면 무조건 워터픽이라고 했던 때부터 사용했어요.

WP-100K부터 사용했는데

 

 

이 제품은 전기코드를 사용했어요.

성능은 물의 양도 많이 들어가고 구강세정기수압조절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제품이에요.

10만 원 중반? 정도에 구매했던 거 같네요.

 

사용하면서 칫솔로 부족했던 구석구석 음식물찌꺼기가 나오는데 

정말 개운하더군요.

그래서 휴대용도 같이 구매해서 사용을 하게되었어요.

 

그러다가 국내회사 오아에서도 구강세정기를 판매를 하더군요.

가격이 워터픽에 비해 많이 저렴해서 품질도 저렴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워터픽제품과 오아제품을 번갈아가면서 사용했는데,

앞으론 그럴 필요 없이 가성비 좋고 성능 좋은 제품 오아 클린이 워터 D를 사용하게 될 거 같습니다.ㅎㅎ

 

왼쪽 오아 클린이워터D 오른쪽 워터픽 WF-10K

 

먼저 오아제품은 4만 원대, 워터픽은 14만 원대에 인터넷으로 구매가능합니다.

디자인은 매우 비슷합니다.

 

오아제품 클린이 워터 D는 액정이 있어서 배터리잔여량, 물의 온도를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이게 아무것도 아닌 거 같은데 오래 사용해 본 유저로써 매우 기능이더군요.ㅎㅎ

그리고 휴대용임에도 불구하고 수압세기 조절이 5가지가 있어서 사용자 컨디션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요.

 

 

워터픽제품 WF-10K는 수압조절이 2단계인데, 큰 차이가 없어요.

좀 더 강하게 하고 싶은 사용자라면 실망할 거예요~~~

 

 

세정 팁 꼽는 방식과 빼는 방식도 비슷해요.

 

 

구강세정기 안에 들어가는 물의 양도 오아제품 클린이 워터 D가 더 많이 들어가서 한 번에 구강세정할 수 있습니다.

 

 

충전방식은 워터픽이 좀 더 좋습니다.

자석방식으로 워터픽제품 뒤쪽에 갖다 대면 자석이 붙어서 충전되는 방식인데,

오아제품은 C타입으로 제품에 충전케이블을 꼽아야 합니다. 

큰 불편은 없지만 그냥 갖다 대기만 하는 워터픽제품이 충전방식이 훨씬 좋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두 제품을 비교했을 때

오아제품 클린이 워터 D을 추천합니다.

일단 가격도 저렴하고, 기능도 훨씬 좋습니다.

그리고 구강세정기 팁을 추가로 많이 구매하는 걸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구강세정기도 사용하다 보면 물때도 묻고 해서 주기적으로 교체를 하는 걸 추천해요.

아무리 제품을 깨끗하게 닦아도 잘 보이지 않는 세균들이 많을 거 같아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