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여주, 이천

여주카페 이포보 호두과자 카페 ' E4이포커피하우스' 리뷰

지후papa 2024. 9. 19. 08:30
반응형

여주 현지인과 함께 여주를 다니니까 

좋은 물건 싸게 사고 맛있는 집도 가고~ㅎㅎ

그중에 호두과자 파는 카페, 이포보에 있는 E4카페를 소개해요.

 

E4이포커피하우스 카페 위치


 

이포커피하우스 호두과자

여주 이포대교 근처에 위치한 이포커피하우스!!

천서리막국수본점 근처에 있어서 사람들도 많이들 오는 거 같아요.

커피보다 호두과자사러 많이 오는 듯~~

영업시간 : 10:30 ~ 21:00
정기휴일 : 매주 화요일
호두과자 굽는 시간 : 평일 12시~14시, 공휴일 12시~15시

 

 

인테리어, 호두과자


호두과자하면 천안이 생각이 먼저 들지만,

요즘은 호두과자 정말 맛있게 하는 곳이 많아서 꼭 천안까지 안 가도 근처에 많죠~

여주 이 포보에 오면 꼭 한 번씩 들린다는 현지인말에,

무조건 들어갔어요.

 

 

일반카페와 다르지 않은 분위기~~

그런데 여기서 호두과자를 판다니~~ㅋㅋ

 

 

 

찰보리 호두과자~~

아메리카노와 호두과자 세트도 있네요.

아메리카노 한잔과 호두 5알~~~

선물용도 같이 판매하니깐, 여행 왔다가 주변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겠더라고요.

 

 

저기서 호두과자를 굽습니다.

여러 개 사갈 땐 좀 기다려야 합니다.

 

 

나무를 여러 개 모아서 테이블과 의자를?? 대박!! ㅎㅎ

 

 

 

방금 만든 호두과자~~~

배가 부른 상태이지만, 냄새를 못 참고 먹어버렸어요.ㅎㅎ

 

 

팥과 호두가 찐이에요~~~

 

여주 이포보에 오셨다면, 식사하시고 꼭 들려보세요~~~!!

호두과자는 천안보다 맛있는 거 같네요~~~ㅎㅎ

 

 

 

 

여주맛집 여주 이포보, 이포대교 근처 '천서리옹심이칼국수매운탕' 리뷰 강한추천!ㅋㅋ

여주에 물류창고 대방출한다고 해서 드라이브 겸 여주에 왔네요.어쩌다 보니 이포보까지 왔는데, 배꼽시계가 알람을 하더군요.ㅋㅋ주변을 살짝 둘러보는데 천서리옹심이매운탕집이 눈에 들어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