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카페 아기자기한 소품 가득한 예쁜카페 'cafe쉼표' 리뷰

지후papa 2024. 9. 7. 08:30
반응형

오전에 미팅을 하고 잠시 점심 먹기 애매한 시간이라서 커피 한잔 마시러 카페에 갔어요.

음성 하나로마트 근처에 있는 카페쉼표,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고 예뻐서 포스팅해요~ㅎㅎ

 

cafe쉼표 위치, 영업시간


 

카페쉼표

 

음성 기아자동차판매장 맞은편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있어요~~

2층 건물 전체가 카페!!

 

영업시간 : 09:30 ~ 22:00 (매일)

 

 

인테리어, 음료


 

노출인테리어~~

테이블과 의자가  정형화되어있지않고 전부 개성 있는 제품!!

1~2층 50~60평정도되는 사이즈의 중형카페!!

 

 

 

2층 올라가는 계단~

 

 

아침햇살을 잘 받아주는 카페네요~~~

 

 

아기자기한 소품이 너무 많아요~~

다양한 컵부터~~

사장님의 취향이 확실하네요.

 

메뉴

 

없는 메뉴가 없는 카페!!ㅎㅎㅎ

음료가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메가,컴포즈처럼)

 

 

 

스테인리스컵에 아아가 나오네요~~~

차가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ㅋㅋ

손이 시리면 컵홀더를 요청하셔야 할 거예요.

커피맛은 적당한 농도!!

쓴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샷추가를 해야 할 듯...

저는 딱 좋았네요!!

 

분위기가 좋은 카페라 다음에도 쉬고 싶을 때 방문하기로~~~~^0^

 

 

 

 

음성카페 '감우리카페' Gamuri cafe 리뷰 #애견운동장 #보드게임

음성에 감우재전승기념관 근처에 생긴 거 오래되지 않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이 카페는 좀 특별한 곳인데요, 애견운동장이 있는 카페예요. 물론 카페에는 같이 들어갈 수는 없지만, 아이

1224blog.tistory.com

 

 

음성 금왕카페 모나크cc 근처 맛있는 커피가게 '커피양조장' 리뷰

항상 다니는 길에 보는 커피양조장이라는 카페를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모나크 cc 음성에 새로 생긴 골프장 근처에 꽤 괜찮은 카페가 생겼네요. 그냥 일반 카페면 잘 가보진 않는데, 로스팅

1224blog.tistory.com

 

 

음성카페 굉장히 세련되고 뷰가 좋고 디저트가 많은 '스완카페베이커리' 리뷰 SWAN CAFE BAKERY

음성에서 최대규모의 대형카페 스완카페베이커리를 다녀왔어요. 무극저수지 근처에 있는 카페로 멋진 경치를 구경하면서 조용하게 차 한잔 할 수 있는 곳이더군요. 스완카페베이커리 위치 금

1224blog.tistory.com

 

 

음성카페 '오블리비아테' 아담하고 작고 커피가 맛있는 음성읍 카페

음성에 업무차 갈 때마다 들리는 카페가 한 곳 있어요. 앉아서 마시지는 못하고 항상 테이크아웃해서 나오곳이에요. 오블리비아테 위치 음성시장 근처에 있어요. 음성에서도 5일장이 열리는데,

1224blog.tistory.com

 

 

음성카페 음성읍 미니멀한 대형카페 '카페볼로' VOLO

점심식사를 하고 시원한 음료 마시러 볼로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시원시원한 규모의 카페로 너무 넓고 쾌적하고 좋았어요. 카페 VOLO 위치    음성하나로마트, 기아자동차 맞은편에 2층에 카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