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토종된장으로 끓인 된장찌개와 제육볶음 감우리 ' 큰곰집' 리뷰

지후papa 2024. 8. 24. 08:30
반응형

음성읍과 금왕읍 중간쯤에 위치한 감우리에 있는 큰곰집을 다녀왔어요.

코스카 CC 가는 길에 위치해 있다 보니 라운딩 전에 식사를 하러 많이들 오는 식당이에요.

 

큰곰집 위치


 

음성 큰곰집

 

금왕IC에서 5분 정도에 있는 음성 감우리에 위치한 큰곰집

가게 앞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도 문제없이 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 06:00 ~ 20:00
정기휴일 : 매주 수요일

 

 

신발 벗고 들어가는 식당입니다.

 

 

인테리어, 음식


 

 

방도 있고 굉장이 큰 홀을 가지고 있어요.ㅎㅎ

직접 된장과 청국장을 만들어서 판매하기도 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호박엿 한판!!ㅎㅎ

어릴 때 장에 가서 자주 먹었던 그 엿!!ㅎㅎ

청국장도 소분해서 판매하는데 맛있으면 사갈 예정!!

 

메뉴

 

가격은 1인분에 1만 원대~~~

근데 6세 이상 1인 1 식사 주문 문구는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식당에 오면 알아서 아이 식사량에 맞게 주문을 할 텐데,,.. 

 

제육볶음 3인 주문!!

 

 

 

제윢볶음 나올 때 반찬이 함께 나왔어요~~~

대부분 야채반찬~~~~

 

 

제육볶음 고기가 두툼하고 양념도 맛있게 잘되어 나왔어요.

 

 

식사류 제육볶음을 주문하면 된장찌개  같이 나옵니다.

따로 주문을 하지 않아도 돼요~~~ㅎㅎ

 

 

리뷰


집에서 만든 된장, 고추장, 청국장을 먹을 수 있는 시골 식당!!

다음에는 백숙종류를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음성카페 '감우리카페' Gamuri cafe 리뷰 #애견운동장 #보드게임

음성에 감우재전승기념관 근처에 생긴 거 오래되지 않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이 카페는 좀 특별한 곳인데요, 애견운동장이 있는 카페예요. 물론 카페에는 같이 들어갈 수는 없지만, 아이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우레정' 두루치기만 잘하는지 알았는데 동태찌개도 완전 맛있는 집 리뷰

음성에 우레정이라는 식당이 있습니다. 음성에 사시는 분들은 대부분 많이 아시는 식당이에요. 두루치기 맛집!! 여러 번 와서 식사를 하고 갔었는데, 이번에 저녁 모임을 우래정에서 했는데 메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두부요리 맛있게 잘하는 '황톳골두부마을' 두부버섯전골, 생두부

두부요리를 좋아해서 강릉에 가면 초당순두부마을에 가서 두부요리는 무조건 먹지요~~ㅎㅎ근처에 두부버섯전골 맛있게 잘하는 황톳골두부마을을 다녀왔어요. 황톳골두부마을 위치  황톳골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몸에 좋은 염소탕 잘하는 집 '가마솥염소탕' 리뷰 음성 소이면 염소탕집

날씨가 엄청 뜨거워 몸이 많이 약해진 듯?ㅋㅋ그래서 선택한 음식!! 몸보신에 좋은 염소탕!!냄새도 안 나고 먹기 좋았어요. 가마솥염소탕 위치  가게 앞마당은 잔디로~~ 예쁘게 잘해놓았어요.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