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라이프)/여행

단양여행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익사이팅 미디어 테마파크 '팝스월드' AI 및 신기술 체험 POPS WORLD

지후papa 2024. 8. 18. 08:30
반응형

단양에 가볼 만한 곳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 팝스월드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단양 고수동굴을 지나 조금만 더 가면 팝스월드가 나옵니다.
단양 시내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팝스월드 위치, 이용안내


 

팝스월드 입구 표지판 및 매표소

 
단양 시내에서 고수대교를 건너서 고수동굴 쪽 방향으로 가면 됩니다.
조금 더 가면 천동캠핑장이 나오는 길이더군요.
 

 
한적한 시골마을 초등학교를 리모델링해서 운영 중인 팝스월드~~
그래서 그런지 정말 예전 시골초등학교 느낌이 입구부터 나더군요.
 

이용요금

 
입장요금은 주간, 야간으로 다릅니다.
할인은 단양군민, 경로, 장애인,유공자 등이 있고 인터넷을 통해 예매를 하면 조금 더 할인되더군요.
아쉽게도 저는 현장구매!!ㅋㅋ
 

출처.팝스월드. 맵

 

 
들어가기전에 사진 찍어가세요~~~
 

 

POPS WOLRD 단양


 
대문 앞 초인종을 누르고 입장합니다.
할미가 인사를 하고 들어오라고 안내를 합니다.ㅎㅎ
 

 
건물 끝에 입구가 있어요.
 

 
어두컴컴한 곳~~ 화려한 LED 네온 조명으로 꾸며져 있어요.
 

 
첫 번째 웰컴룸 : 내 아바타랑 춤추는 방!
누구나 춤을 추게 만드는 방이에요~~ㅋㅋ
 

 
사람을 인식해서 아바타가 생성돼요.
 

 
 

 

 
앉아있는대도 인식되어서 손 올리시는 어르신~ㅋㅋㅋ
 

 
처음에는 쭈뼛쭈뼛하다가 움직이는 아바타 보고 자기만의 공간 만들기 완성!!ㅎㅎ
 

 

 
두 번째 방 AI아트룸 : 3가지 콘텐츠가 나오는 신기한 공간이에요.
 

 

 
예전 영화 매트릭스가 생각났어요.ㅋㅋ
 

 

 

 

 
 

 

 
세 번째 센터홀 : 여러 사람들과 5가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넓은 곳이에요.
 
 

 

 
핸드폰어플에 팝스월드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센터홀에서 여러 사람들과 게임을 할 수 있어요.
점수와 등수가 나오니깐 아이, 어른 모두 집중에서 엄청 열심히 하더군요.ㅎㅎㅎ
 

 
네 번째 히든룸 : 끝없이 나오는 도적들을 밟아주는 방이에요.
 

 

 
여기는 바닥에서 도적들이 나타나서 도망갈 때 발로 밟아서 잡는 곳이에요.
어린아이들이 많이 좋아할 거 같아요.
 

 
4개의 방을 모두 마치고 나오면 끝에 간식거리를 파는 곳이 있어요.
 

 
하루종일 안에서 놀다가 배고프면 피자 먹고,ㅎㅎ 
저녁까지 있을 수 있겠어요!!
 
여기까지 건물 안에 있는 4개의 방을 돌아다니면서 체험을 했어요.
그리고 건물 밖으로 나왔어요.
 

 

 
넓은 운동장에 인조잔디매트를 깔려있고, 풀장도 있어요~
이 공간은 야간에 더 멋지고 예쁘다고합니다.
아쉽지만 우리는 일찍 가야한다공;;; ㅎㅎ
 
 

 

 

 

 

 

 

 

 

 

 

 
컨테이너를 예쁘게 꾸며 각각 다른 콘셉트로 만들어져 있어요.
안에 에어컨이 있어서 나가기 싫더라구요 ㅎㅎ
 

 
 
팝스월드 단양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재밌게 놀다 갈 수 있는곳이에요.
야간에는 커플데이트하러 오면 좋을듯해요~~ㅋㅋ
 다만, 다둥이 할인혜택이 없는게 좀 아쉬워요. (입장료가 조금 비싸편)
 
 

팝스월드 단양 : 익싸이팅 미디어 테마파크 | 단양가볼만한곳

새로운 단양가볼만한곳 익싸이팅 미디어 테마파크 '팝스월드 단양'은 AI 및 신기술을 체험하고 탐험할 수 있는 참여형 테마파크로, 다양한 방문자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만드는 기회를 제

www.popsworld.net

 
 

단양카페 단양에오면 꼭 가봐야하는 단양 마늘 커피 카페 "카페 인 단양" Cafe IN DanYang

휴가철 단양으로 사람들이 많이 가죠~~주말에 우리 가족도 단양에 가서 밥도 먹고 잠시 쉬러 왔어요.점심을 먹고 간 카페~~!!겉에서 보기엔 그냥 일반 카페 평범 그 자체였어요. 카페 인 단양 위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