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청주, 대천, 단양, 제천

단양카페 단양에오면 꼭 가봐야하는 단양 마늘 커피 카페 "카페 인 단양" Cafe IN DanYang

지후papa 2024. 8. 17. 08:30
반응형

휴가철 단양으로 사람들이 많이 가죠~~

주말에 우리 가족도 단양에 가서 밥도 먹고 잠시 쉬러 왔어요.

점심을 먹고 간 카페~~!!

겉에서 보기엔 그냥 일반 카페 평범 그 자체였어요.

 

카페 인 단양 위치, 영업시간


 

카페 인 단양

 

카페 인 단양은 단양시외버스터미널, 고수대교 건너기 전에 위치하고 있어요.

빌라건물 1층!!

주차장은 바로 앞 단양공영주차장에 무료로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 12:00 ~ 18:00 (매일)
휴일 같은 경우는 좀 더 일찍 오픈하는 거 같아요.

 

 

카페 인 단양 I. B. D.(인테리어, 음료, 디저트)


 

카페 인 단양 인테리어

 

카페 인테리어는 엄청 미니멀한 인테리어~~

깔끔하고 심플!! 같은 말인가?ㅋㅋ

이미 카페이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메뉴

 

시그니처 메뉴 보니 단양마늘을 이용해서 만든 음료가 보여서 주문했어요.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합니다. 

1만 원 이상!!ㅋㅋ

 

 

마늘 생크림케이과 마늘양갱도 주문~~!

여기 제품들은 한정수량이다 보니 먼저 드시는 분이 임자~@@ㅋㅋ

 

 

 

마늘모양으로 얼린 커피와 아이스크림,

아포가토 엄청 귀여워요~~ㅋㅋ

근데 단단하게 얼어있어서 ㅋㅋ 천천히 먹어야 해요.

 

 

 

마늘에 에스프레소를 부어서 먹으면 되는데~~~

먹기가 너무 아까울 정도로 예쁘네요.

 

 

마늘 생크림케이크는 위에 마늘모양 초콜릿이~~ 올려져 있어요.

달지 않아서 먹기 좋더군요.

 

 

일반 양갱맛과 같은데,

모양이 너무 귀여워요. 

 

 

아들이 다 먹고 조금 남겨줘서 맛만 봤어요~~ㅋㅋ

 

알고 보니깐 여기 카페가 좀 유명한 카페였더라구요~~~ㅎㅎ

단양마늘모양으로 시그니처 메뉴들을 만들어서 방송에도 나온 카페더라고요!!

단양에 오시면 한 번쯤 꼭 들러봐야 할 카페로 생각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