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빅터 배드민턴 라켓 K280, 5U 입문용, 가성비로 최고인듯 아들과 함께 민턴이~

지후papa 2024. 7. 23. 08:30
반응형

초등 4학년인 아들이 요즘 학교에서 배드민턴을 배우는 중이에요.

예전에 제가 쓰던 배드민턴라켓을 주면서 조심해서 사용하라고 했죠..

10년 전에 25만 원 정도 주고 구매한 라켓인데,,,

얼마 전 스매싱하다가 바닥을 쳐서... 헤드가 두 조각으로 된 라켓을 가지고 왔더군요.

 

라켓이 한개 더 있긴 한데, 채가 무거워서 초등4학년 아들이 치기에는 너무 무겁겠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인터넷으로 빅터 트러스터 K280 5U를 구매했어요~~~!!

 

 

라켓가격은 59,000원

스트링 YONEX BG 80 10,000원

그립 키모니 무료

스트링텐션은 23 lbs 옵션 선택

 

구매처
인천대한스포츠

 


이렇게 2개를 구매했어요.

금요일에 주문해서 토요일 10시쯤 받아서 바로 체육관에 배드민턴 치러 갔네요.

 

사은품으로 받은 빅터 풀케이스 가방

 

항상 라켓커버만 끼고 가지고 다니는 아들에게는 좋은 사은품이 되겠어요~~!!ㅎㅎ

이것도 무료로 받았어요.

라켓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주는 사은품!!

 

 

 

스트링을 핑크색으로 선택했는데 너무 예뻐요~~~!!

샤프트와 헤드가 화이트색상이라서 너무 깔끔해요.

 

 

그립도 교체해서 오는데, 역시 전문가가 매는 그립~~ 다릅니다.ㅎㅎ

 

 

 

 

 

 

 

 

# 빅터 트러스터 K280 제품스펙

무게 : 5U (78g ±2g) 그립을 창작하고 총무게가 82~83g 정도 나오네요.
가볍게 핸들링하기가 너무 좋아요.

밸런스 : 5U 300mm ±5mm

샤프트 : 미듐

스트링 최대 텐션 : 28 lbs

 

입문자용으로 사용하기 너무 좋은 라켓인듯하네요.

초등학생용이 아니라 일반 성인용으로도 좋을듯해요.

 

 

 

아들이 무척 가볍고 좋다고 합니다.

처음에 라켓적응하느라 몇 번 잘 안 맞아서 힘들어했지만, 

금방 적응하더군요.

 

일단 가격이 너무 괜찮아서 좋은 거 같네요.

오늘도 체육관에 가서 배드민턴 치자고 하는 아들!!ㅎㅎ

 

앞으로 빅터 k280으로 운동 열심히 하게 될 거 같네요.

중급자 이상되면 그땐 좀 더 좋은 스펙의 라켓으로~~~

(실력자는 장비를 탓하지 않는다...ㅋㅋㅋ)

내돈내산리뷰!!ㅎㅎ

 

 

 

 

 

현재 충주 호암 2 체육관 배드민턴체육관 공사를 하여 바로 아래 호암 1 체육관 배드민턴체육관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0^ 공사기간 (2024.07.15 ~ 2024.12.31)

 

충주 실내 배드민턴장 호암제2체육관 인터넷예약 or 당일방문시설 이용

충주에 일반사람들이 이용할수 있는 배드민턴체육관이 많지 않은거 같아요.배드민턴은 실외에서도 가능하지만 바람이 불거나 비가오면 치기 어려운 운동이죠!!충주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중

1224blog.tistory.com

 

 

충주 배드민턴, 테니스 전문 용품점 '인아웃스포츠' 리뷰 전문 스트링어 대표

요즘 초등학생인 아들이 학교에서 방과 후에 배드민턴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배드민턴 라켓을 가져가야한다고 그래서 예전에 내가 운동할 때 쓰던 라켓을 가져가라고 했는데, 너무 오랫동안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