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디월트 충전식 예초기 리뷰 'DCM5713N' DEWALT

지후papa 2024. 7. 15. 08:30
반응형

사무실 주변에 풀이 자라 지저분해져서 예초기를 알아보던 중 디월트 충전식 예초기를 구매했어요.

모델명은 DCM5713N으로 가격은 좀 나갔지만, 

기존의 혼다 기름 넣고 하는 것보다 안전할 거라고 생각해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공구계의 명품은 디월트라 생각해서 큰맘먹고!!ㅎㅎ

 

 

박스크기가 어마어마해요~~~ㅎㅎ

 

 

 

설명서를 보면서 조립을 했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요것이 풀 깎는 날인데~~~

예전에 쓰던 칼날보다 엄청 안전하겠더군요.

요즘에도 이런 식으로 나오는 제품이 많이 있긴 하더군요.

 

 

 

 

사무실 주변에 잡초들이 예쁘게 머리를 깎는 중이네요~~

칼날이 아니라서 위험하지 않지만 그래도 회전속도가 빨라서 돌이 튀니 보안경을 착용하고 사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가벼운 잡초나 잔디 정리할 때 매우 좋을 거 같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