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카페 음성읍 미니멀한 대형카페 '카페볼로' VOLO

지후papa 2024. 7. 9. 08:30
반응형

점심식사를 하고 시원한 음료 마시러 볼로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시원시원한 규모의 카페로 너무 넓고 쾌적하고 좋았어요.

 

카페 VOLO 위치


 

 

 

카페볼로

 

음성하나로마트, 기아자동차 맞은편에 2층에 카페볼로가 위치해 있어요.

2층 전체가 반사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주차는 건물뒷편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 10:00 ~ 22:00
정기휴일 : 매월 2, 4번째 수요일

 

 

카페볼로 I. B. (인테리어, 음료)


 

처음 와보는 카페!!

들어오자마자 모야~~ 이 규모는 머지?ㅎㅎ

2층에 위치해 있고, 층고가 매우 높아서, 그냥 봐도 넓은데 더 넓어 보이는 효과!!

주문과 픽업은 같은 곳에서 하네요.

 

 

들어가서 왼쪽을 보니... 입이.. 쩍 벌어지는 크기

인테리어가 정말 모던하고 심플했어요.

조명이 은은해서 에어컨이 켜져 있지만 따뜻한 느낌을 받았어요.

 

 

오른쪽을 보니 대형 테이블~~!!

보통 각자 앉아서 시간을 보내겠지만, 단체로 와도 좋을 거 같아요.ㅎㅎ

 

메뉴

 

카페볼로 음료가격을 상중하로 나누면 중 정도 되는 퀄리티의 카페네요.

 

디저트

 

디저트는 케이크와  빵들이 있네요.

가장 사람들이 잘 먹는 종류로 준비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

우리는 남자 6명이서 딸기스무디 주문!!

 

딸기스무디

 

걸쭉한 스무디!!

달달하고 딸기향이 많이 났어요.ㅎㅎ

양도 꽤 많아서 카페에서 다 먹고 가기 힘들었어요.

 

컵받침

 

테이블에서 컵이 떨어지지 않도록 컵받침까지~~

사장님 센스 짱!!

 

 

딸기스무디가 반정도남아서 버리기는 아깝고,

그래서 테이크아웃 요청했어요!!

 

Review


지인들과 식사를 하고 수다 떨기 좋은 대형카페 "카페볼로"!!

음료의 가격과 맛 모두 괜찮았어요.

 

 

 

 

음성카페 '감우리카페' Gamuri cafe 리뷰 #애견운동장 #보드게임

음성에 감우재전승기념관 근처에 생긴 거 오래되지 않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이 카페는 좀 특별한 곳인데요, 애견운동장이 있는 카페예요. 물론 카페에는 같이 들어갈 수는 없지만, 아이

1224blog.tistory.com

 

 

금왕카페 금왕행정복지센터, 금왕자이센트럴시티 아파트 근처 '하삼동커피' 리뷰

금왕에서 점심을 먹고 후식커피 한잔 하러 새로 오픈한 하삼동커피를 다녀왔어요. 하삼동커피 위치 하삼동커피는 금왕읍 자이아파트 근처, 유수장미마을아파트 입구 쪽에 위치해 있어요. 메인

1224blog.tistory.com

 

 

음성 금왕카페 모나크cc 근처 맛있는 커피가게 '커피양조장' 리뷰

항상 다니는 길에 보는 커피양조장이라는 카페를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모나크 cc 음성에 새로 생긴 골프장 근처에 꽤 괜찮은 카페가 생겼네요. 그냥 일반 카페면 잘 가보진 않는데, 로스팅

1224blog.tistory.com

 

 

음성카페 '오블리비아테' 아담하고 작고 커피가 맛있는 음성읍 카페

음성에 업무차 갈 때마다 들리는 카페가 한 곳 있어요. 앉아서 마시지는 못하고 항상 테이크아웃해서 나오곳이에요. 오블리비아테 위치 음성시장 근처에 있어요. 음성에서도 5일장이 열리는데,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