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LG 27인치 모니터 '울트라기어' 27GN65R 리뷰 서브모니터로 사용

지후papa 2024. 6. 29. 08:30
반응형

요즘 사무실에서 모니터 3개를 사용 중이네요.

일을 열심히 해서 그런 건 아니고 남는 모니터 연결해서 쓰다 보니깐 3개를 사용했는데,

업무처리하는데 너무 편하더라구요.

 

1개의 모니터 쓰다가 2개를 쓰면 1개로 못 돌아간다고 하죠?ㅎㅎ

모니터 3개를 쓰면 신세계네요~~ㅎㅎㅎ

메인은 34인치 와이드를 사용 중이었는데, 양쪽 2개 모니터가 한 개는 삼성, 한개는 LG 제품으로 오래된 모니터를 사용했어요. 

 

일을 할 때 너무 편한데, 자꾸 눈의 피로도가 쌓이더군요.

제각각의 화질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이번에 메인모니터와 같은 브랜드 LG제품으로 27인치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LG전자 27 GN65 R


출처. 네이버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입니다.

27인치로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가격은 29~30만 원대로 형성되어 있어요.

 

인터넷 최저가검색하여 확실한 판매자를 물색하여 2개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하루 만에 완료!!

 

 

LG모니터 2개

 

택배로 배송되다 보니 물류센터에서 많이 던지고 했나 보네요!!ㅎㅎㅎ

박스가 깨끗하질 않아요~~

 

 

박스를 오픈하면 다들 아시겠지만 모니터 손상 없이 배송될 수 있도록 스티로폼으로 완벽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모니터도 완벽하게 보고 하고 있네요.

 

 

슬림베젤~~ 너무 좋아요~~!ㅎㅎ

 

 

 

모니터 삼각 받침대와 케이블이 들어있어요.

 

 

모니터 스탠드 조립할 때는 스티로폼에 올려놓고 바로 꼽으시면 완료!!

모니터암을 주문했는데, 아직 배송이 되질 않아서 임시로 스탠드를 이용했어요.

 

 

컴퓨터와 바로 연결했더니, 화질 너무 선명하고 좋네요!!

 

 

34인치와 27인치!! 

확실히 차이는 있어요.

 

 

게이밍모니터라서 그런지 새로고침빈도로 속도를 변경할 수 있네요.

 

 

 

 

 

 

 

이 울트라기어 모니터는 가로모드 세로모드 둘 다 가능한 모니터예요~~~

보통 가로모드만 되는 모니터가 많은데, 이 부분은 정말 좋아요~~!!

 

 

 

한성컴퓨터 울트라와이드 30인치 모니터 실사용 리뷰 TFG30F20W

집에서는 컴퓨터를 오래 하지 않아서 노트북과 서피스태블릿 PC로 가볍게 사용했는데, 조금씩 불편하더군요. 모니터를 2개씩 사용하다가 한개만 사용하려니깐 너무 불편하더군요. 이왕 사는 거

1224blog.tistory.com

 

 

로지텍 무선마우스 MX MASTER 3S 블루투스 마우스 리뷰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마우스가 사은품으로 받은 마우스인데 너무 작아서 업무 보는데 너무 불편하더군요. 로지텍제품 중 가장 보급형 제품이라서 그런가? 너무 작고 클릭감이 별로 맘에 들지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