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라이프)/여행

문경관광사격장 문경클레이사격장 스트레스가 총알한방에 사라진다 '문경관광사격장' 클레이, 권총, 공기총, 스크린

지후papa 2024. 6. 22. 08:30
반응형

많은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시대에 살고 있지요.

그 많은 레포츠들 중에 사격은 가장 이색적이지 않나 싶네요.

아들과 아내와 함께 문경관광사격장을 다녀왔어요.

 

문경광 광사격장 위치


 

문경관광사격장

 

문경관광사격장은 문경새재 IC에서 1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는 좀 힘들고 자차를 이용해서 가는 것이 편합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됩니다.

도착하고 문을 열 자 마나 들리는 총소리~~~

앞뒤가 산이라서 소리가 더 크게 들려요.

 

운영시간 : 09:00 ~ 18:00 (연중무휴)

 

2024년 요금표

 

사격장 이용료

 

문경광 광사격장에서 사격은 클레이사격, 권총, 공기총, 스크린사격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에요.

만 14세 미만인 아이들은 클레이, 권총, 공기총사격을 할 수 없습니다.

 

 

 

먼저 공기총과 권총, 스크린사격장 건물로 들어갔어요.

클레이사격은 야외에서 하고 나머지는 건물 안에서 진행해요.

 

 

처음 와서 그런지 엄청 설레더군요.ㅎㅎ

무작정 들어가서 구경부터 했어요.

 

스크린사격장

 

스크린사격은 따로 접수를 하지 않고 현금을 넣고 게임을 하면 되더군요.

 

 

아들 역시 남자라 그런지 총을 많이 쏴본 포즈를 보여주네요~~~

스크린 사격은 4가지 종류가 있어요.

 

 

 

그리고 쉬운 모드와 어려운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처음이라서 쉬운 모드부터 했어요.

 

 

아들에게 패배!!

(아빠의 역할)ㅋㅋ

 

 

저는 공기총사격을 체험할 거라서 아내와 아들에게 스크린사격 4가지 모드 전부 체험했어요!!ㅎㅎ

아내도 그렇고 아들도 그렇고 생각보다 재밌어하고 즐거워하더군요.

 

 

스크린 클레이 사격 중~~~ㅎㅎ

음료수 내기~~ 아무나 이겨라~~~

 

공기총 사격장

 

클레이, 권총보다 쉬운 공기총 사격!

체험을 진행하려면 사격접수사무실에 가서 접수를 해야지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접수 시 준비물은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사격하기 전 안전수칙에 대한 내용에 수칙을 잘 지키겠다고 서명을 해야 합니다.ㅎㅎ

 

 

공기총 총알은 비비탄이 아닌 납탄이에요~~~

직접 총알을 꼽아하 해요. 

사격하기 전에 직원분들께서 도와줍니다.

한 발 쏘고 표적을 확인할 수 있어요.

시간제한은 크게 없어요!!

 

 

클레이사격은 소리가 커서 헤드폰을 쓰고 진행해야 합니다.

소리가 엄청 큽니다.

 

권총도 마찬가지로 헤드폰~~!! 쓰고 고막보호 중!~ㅎㅎ

권총과 클레이를 하고 싶었던 아들은 아쉬워했지만 다음에 꼭 해보겠다고 하네요~

 

 

 

 

Review


이색스포츠 사격 정말 재밌게 체험하고 왔습니다.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옆에서 친절하게 알려줘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체험가 너무 좋았어요!!ㅎㅎ

 

 

 

 

경기도 파주 아이들과 꼭 가봐야할 곳 '오두산통일전망대' 여행

우리나라에서 가장 북한과 가까운 도시 파주를 가게 되었어요. 당일치기로 가기엔 너무 먼 파주라 하루 살기로 다녀왔어요. 숙소는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에 많은 호텔들이 밀집되어 있어서 쉽

1224blog.tistory.com

 

 

강원도 속초 영랑호 산책코스

강원도 고성군에 살고 계시는 지인 집에서 하룻밤을 자고 일어나서 근처에 운동할 만한 곳을 찾아봤어요. 고성군 봉포리에서 가까이에 영랑호라는 곳이 있더군요. 영랑호는 속초시에 있지만 고

1224blog.tistory.com

 

 

호주 가족여행 시드니, 뉴캐슬, 포트스테판 7일 #1

비행기 타고 10시 25분 날아가면 도착하는 나라 호주 시드니(Sydney)로 5박 7일의 가족여행을 계획했다. 우리나라 반대편에 있는 호주는 우리와 날씨가 반대이지만, 호주는 겨울과 여름의 날씨가 별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