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가성비 좋은 드론 'HHSSL E88 EVO DRONE' 초등학생 아이와 함께 가지고 놀기 좋아요. 39,800원

지후papa 2024. 6. 18. 08:30
반응형

아들이 예전부터 드론을 갖고 싶다고 한 적이 있었어요.

그 당시 너는 드론을 조정하기 쉽지 않을꺼야~~ 그래서 토이저러스에서 파는 저렴한 드론을 몇 번 사줬는데 일주일도 안 돼서 망가지고 해서 드론을 안 사줌!!

 

이번에 휴대폰으로 검색해서 드론을 골라왔더군요.

나름 저도 아들과 함께 가지고 놀려고 저가형 말고 중고가로 알아보고 있었어요.

둘 중에 어떤 게 더 좋냐고 물었더니, 자기가 고른 게 더 났다고 하더군요.

가격은 153,900원인데, 상시할인 74% 그래서 39,800원이더군요.

 

바로 주문해 줬는데, 해외배송이라서 일주일 정도 결린다고...

대신 배송비도 무료!!ㅎㅎ

 

 

제품은 5일 만에 도착했어요.

생각보다 일찍 와서 아들이 엄청 좋아하더군요.

제품에 대해 한글로 설명을 잘해놨어요.

조립부터 작동까지~~~

 

리모콘 조작기

 

리모컨 조작기에 건전지를 별도로 구매해서 넣어야 합니다.

 

 

밑으로 슬라이드를 하나 빼면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는데,

용도가 휴대폰에 어플을 깔아서 드론에서 촬영하는 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날개는 조립이 되어서 옵니다.

 

 

드론에 배터리를 장착하고 날개 가드를 설치합니다.

 

드론날개 가드

 

그리고 날개가 여유분으로 더 들어있더군요.

 

 

 

날개가드는 이 부분에 톡 끼우시면 돼요~~

 

 

 

드론의 배터리는 전용 케이블이 들어 있어요.

충전기는 보통휴대폰 충전하는 걸로 하시면 됩니다.

주의할 점은 급속충전기로 하면 배터리가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드론에 달려있는 카메라

 

카메라로 얼른 나가서 찍어보고 싶다고 하는데,

드론을 처음 만져보는 아빠와 아들은 조작연습을 많이 해야겠더군요.

 

고가의 드론이 아니라서 제품이 금방 고장 나지 않을까? 잘 날수는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잘 올라가고 드론 조작하는 것도 어렵지 않더군요.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서툰 건 있지만 그래도 자동이륙, 자동착륙이 있어서 매우 좋더군요.

 

저도 블랙하로 한 개더 주문했어요~~~

아들하고 한적한 곳에 가서 같이 날리는 영상을 한번 올려볼게요~~~~^0^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영상입니다.

드론정보에 도움 되실 거예요~~~^0^

 

드론을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한테 가격도 적당하고 조작연습을 많이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추천합니다.

 

 

 

 

초등학생과 함께 가지고 놀기 좋은 RC카 '블버 RC카' 리뷰

얼마 전 어린이날 선물로 아들이 드론을 사달라고 해서 드론을 해외직구로 주문해서 샀는데,너무 재밋어서 1개 더 구매해서 같이 가지고 놀았어요.드론을 날려서 재밌는 것도 있지만, 아들과 함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