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건강해질려고 레몬물 마시기 '유기농레몬즙' 리뷰

지후papa 2024. 6. 12. 08:30
반응형

친한 형이 요즘 레몬물을 하루에 한잔 마시니깐 몸이 가벼워지고 건강해진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마트에 가서 레몬을 사고 다이소가서 레몬즙 짜는 도구를 구매해서 저도 레몬물을 마시고 있었어요.

마시다 보니깐 너무 괜찮은 거예요. 

직접 레몬즙을 짜고 500ml 물병에 넣고 하는 작업이 조금 귀찮더군요.

레몬껍질 쓰레기도 나오고 해서 모 좋은 거 없나 찾고 있었어요.

TV홈쇼핑에 새벽에 갑자기 유기농레몬즙을 방송하더군요.~~ㅎㅎㅎ

그래서 구매했어요.!!

 

 

유기농레몬즙 구매방법


  • TV홈쇼핑에서 방송할 때 구매
  •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해서 구매

보통 인터넷으로 구매할 경우 신용카드할인, 쿠폰 등을 이용해서 구매하면 TV홈쇼핑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레몬물 효능에 좋은 점
1. 소화촉진
2. 면역기능 강화
3. 디톡스 효과
4. 피부 건강 개선
5. 간 기능 개선
6. 입냄새 방지
7. 피로해소
8. 심혈관질환 개선

반대로 나쁜 점은 과다하게 섭취하면 구연산으로 인해 치아가 부식과 위산과다, 위산역류 등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뭐든지 좋아도 적당히 드시면 보약, 과다하게 섭취하면 독약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하루 500 ml 한 병 정도를 추천합니다. ^0^

 

 

 

유기농레몬즙


1일 1레몬

 

● 유기농 레몬즙은 먹는 방법

1. 샐러드에 뿌려먹기

2. 물 또는 탄산수에  타서 마시기

3. 그냥 레몬즙 쭉~~ 마시기

 

 

저는 6 box를 구매했습니다. 혼자서 먹는 기준으로 3개월 정도 양이에요.

1 box에 14개 레몬즙스틱이 들어 있어요.

가족끼리 한 개씩 먹으면 한 달이면 끝나겠어요~~~

 

 

 

이지컷으로 쉽게 개봉할 수 있어요.

포장지가 노란색으로 정말 보기만 해도 상큼한 느낌을 주네요.

 

 

일단 얼른 맛보고 싶음 마음에 아들과 아내 그리고 제 것 바로 마셔보았어요.

500ml 생수와 레몬즘만 있으면 준비 끝

 

 

500ml 생수 새 거에 레몬즙을 바로 넣으면 넘칠 수 있어요.

한 모금씩 마시고 레몬즙을 넣으시면 좋아요.

 

 

 

 

오른쪽 그냥 생수와 왼쪽 지후 papa 물병 색깔이 다르죠?

좀 더 노란 느낌~~~

 

 

3병에 레몬즙을 다 넣고, 그냥 생수와 비교하니 확실히 차이가 나죠~~~?

레몬을 직접 짜서 즙 내서 희석하는 거랑 약간의 차이가 있는 거 같아요. 레몬을 직접 짜는 게 더 진하긴 해요~~!!

 

 

그래도 빠르게 레몬물을 마실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하네요.

앞으로 피부가 좋아지고 디톡스효과를 보고 싶네요.

꾸준하게 먹고 나중에 몸의 변화에 대해서도 얘기해 볼게요~~~^0^

레몬물 드시고 건강 챙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