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골프

대영힐스cc 3부 야간라운딩 리뷰 2024. 06. 잔디 컨디션 최상~~

지후papa 2024. 6. 7. 08:30
반응형

진짜 여름이 다가옵니다.

한낮에 30도 가까이 기온이 올라서 많이 덥네요~~

요즘 같을 땐 2부 라운딩보다 1부, 3부 라운딩을 많이들 하죠~

 

저도 지인들과 대영힐스cc 3부 라운딩을 다녀왔어요.

너무 오랜만에 간 대영힐스cc 

 

대영힐스 CC 위치


 

대영힐스 cc는 충주IC에서 10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습니다.

1, 2, 3부 라운딩이 있는 27홀 골프장입니다.

 

 

대영힐스 CC


대형힐스CC 체크인

 

요즘 무인으로 셀프체크인하는 걸로 바뀌었네요.

예약번호나 티업시간을 확인하고 체크인하시면 됩니다.

그린피, 카트비 결재까지 한번에 진행합니다.

대영힐스 CC 셀프체크인

 

 

대영힐스 CC 클럽하우스

 

클럽하우스

 

클럽하우스에 들어오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골프용품을 미처 챙기지 못하시분들은 샵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터넷보다는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가격이 많이 낮아지긴 했어요.ㅎㅎ

 

 

야간라운딩하러 계단 내려가는길~~

아직 6시라 해가 지기전이라서 환합니다.ㅎㅎ

 

 

 

대영힐스 코스

 

청,미,력코스 3코스가 있습니다.

 

오늘은 력코스에서 미코스!!

캐디는 미소지기 캐디(교육생캐디) 10만 원

요즘 캐디피도 많이 올라서 부담됩니다.

그나마 노캐디나 교육생캐디로 하면 그나마 괜찮아요.

 

대영힐스CC 력코스

 

대영힐스 CC는 거의 대부분 매트에서 티샷을 합니다.

 

 

잔디상태가 매우 좋아 보입니다.

 

 

디봇이 많긴 하지만 

잔디관리상태가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티샷이 매우 흔들리네요~~

은근히 부담되는 홀이 많아요.

드라이버 치면 해저드로 직행하는 짧은 홀들이 많습니다.

 

 

대영힐스에서 가장 예쁜 홀이에요~~ㅎㅎ

 

 

19시 넘으면 조금씩 어두워져서 라이트가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8시 넘으니깐 완전히 깜깜해서 라이트에 의존해서 공을 찾고 쳐야 해요~!!

야간이라서 그런지 시원하고 라운딩 하기 딱 좋은 기온이에요.

 

 

대영힐스 미코스 가는 길에 있는 사진 찍는 곳~~ㅎㅎ

 

 

 

 

후반 미코스를 5홀 지나고 4홀 남았는데

블라인드홀에서 너무 밀리고 있더군요.

근데 갑자기 운영팀카트가 와서 직원이 청코스로 옮겨서 쳐도 되냐고 묻더군요.

청코스로 가면 앞뒤 밀리는 거 없다고 해서~~~ 그리로 가자고 했죠~~

안 그랬으면 5홀 치고 25분 이상 기다려야 했는데;;ㅋㅋ 

 

대영힐스 CC 운영 잘하네요~~ㅎㅎㅎ

 

야간라운딩이고, 교육생캐디라서 조금 밀리는 건 사실이에요~

공 찾는데 낮보다 오래 걸리기도 하고~~

어느 정도 감안하고 편안한 마음 가지고 라운딩 하셔야 합니다~!!ㅎㅎ

 

대영힐스 페어웨이 잔디상태 중상으로 괜찮았고, 그린도 상태 좋았어요. 

그린빠르기는 약간 빠름 정도로 퍼팅하기 좋았어요~~~

 

 

 

 

 

충주 한우 곰탕 맛집 대영베이스cc 대영힐스cc 골프장 근처 맛집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대영베이스cc, 대영힐스cc 근처 해장국맛집 '양평해장국' 고추장불고기, 양선지해장국

대영베이스, 대영힐스 cc  근처에는 여러 식당이 있습니다.그중 해장국 맛집을 소개합니다.빠르고 신속하게 먹고 갈 수 있는 식당이에요~~ㅎㅎ 양평해장국 위치  양평해장국은 충주 IC에서 나

1224blog.tistory.com

 

 

충주 대영베이스cc 야간라운딩 후기 2023년 5월

너무 오랜만에 대영베이스 야간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 오전부터 비가 온다고해서 걱정을 좀 했지만, 운동 열심히하라고 날씨가 점점 좋아졌네요.ㅎㅎ 야간 라운딩이라서 근처 식당에서 이른

1224blog.tistory.com

 

 

충주골프장 대영베이스CC 3부 야간라운딩 리뷰 2024. 05 골프장 컨디션

이제 2부 라운딩보다 3부 라운딩을 선호하는 계절이 다가오네요.5월인데도 한낮에 27도이상 되는 날이 있죠?점점 더워지고 살도 많이 타고해서 야간라운딩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죠?그리고 그

1224blog.tistory.com

 

 

 

충주 대영힐스cc 야간라운딩 후기 더울땐 야간골프를 (2023년 6월)

진짜 여름이 찾아왔다. 낮에 체감온도 30도 이상. 여름에는 1부라운딩, 3부라운딩을 선호하죠? 한 낮에는 30도 이상되는 더위와 싸워야하니까요!! 대영힐스cc 야간라운딩 리뷰 남겨보아요. 대영베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