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초등학생과 함께 가지고 놀기 좋은 RC카 '블버 RC카' 리뷰

지후papa 2024. 5. 14. 08:30
반응형

얼마 전 어린이날 선물로 아들이 드론을 사달라고 해서 드론을 해외직구로 주문해서 샀는데,

너무 재밋어서 1개 더 구매해서 같이 가지고 놀았어요.

드론을 날려서 재밌는 것도 있지만, 아들과 함께 하는 게 너무 좋더군요.

 

그래서 RC카도 구매해서 아들과 함께 가지고 놀면 재밌겠다하고 생각했어요.

폭풍으로 검색하다가 운좋게 블러 RC카를 알게 되었는데,

알아보면 알수록 좋은제품 같더군요.

물론 고가의 제품들이 성능이 좋겠지만, 입문용으로 사기에는 부담스러웠던 차에 적당한 가격의 블버 RC카를 구매했습니다.

 

 

블버 RC카 구매 및 리뷰


블버 RC카는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11만원대에 2개를 구매!!

 

블버 RC카

 

이미 집에와보니 아들이 큰 박스를 사망시켰네요.

한번 열어본거 다시 넣고 찍는 아빠를 보면서,,, 얼른 가지고 놀다고...ㅎㅎ

 

블버 RC카 구성

 

박스 안에는 랜드로버 자동차, 리모컨, 대용량배터리, 고속충전기, 차량 액세서리가 들어있습니다.

대용량배터리와 고속충전기는 현재 이벤트 기간이라서 업그레이드해서 줍니다.

와 근데 실물 보니깐 너무 멋지고 예쁩니다.

준비물 : 작은십자도라이버, AA건전지 리모컨당 4개씩

 

배터리 넣는 곳

 

배터리는 차량 본네트에 넣고 연결하시면 됩니다.ㅋㅋ

너무 귀여워요.

 

 

 

앞범퍼는 미리 조립되어서 오네요.

 

 

 

볼수록 너무 섬세하게 잘 만든 거 같았어요.

 

 

이건 처음에 너무 복잡해서 그냥 붙이지 말고 가지고 놀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쉬워서 금방 차에 붙였어요.

차에 그냥 꼽기만 하면 되는데, 힘이 센 아빠들이 하시면 됩니다.

 

 

 

 

 

 

쇼바쿠션도 좋고, 깜빡이 라이트 등 섬세하게 너무 잘 만든 거 같네요.

일단 아들이 너무 좋아해요!!

 

조종리모콘

 

조종리모컨에는 AA건전지가 4개 들어갑니다.

밀어서 열면 되는데, 십자드라이버로 풀고 열어야 합니다.

 

 

Reveiw


기존에 완구점에서 토이저러스에서 샀던 제품들하고 비교하면 확실히 좋은 거 같네요.

가격자체가 기존에 샀던 것들보다 비싸긴 하지만 정말 성능이 좋은 거 같습니다.

아래 유튜브 영상 보시면 제품 괜찮다고 느끼실 겁니다.

 

그리고, 앞으로 아들과 1시간 이상은 같이 RC카 조종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네요.

 

반응형